#핫스타트업#시리즈B#재무평가_상위79%
대표자 | 정범윤 | 설립일 | 2013년 07월 11일 |
---|---|---|---|
기업규모 | 중소기업 | 기업형태 | 기타 |
매출액 | 244억 (2019.12) | 사원수 | 75명 (2020.04) |
상세업종 |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 카테고리 | Fashion&Beauty(패션/뷰티) |
기업정보 수정요청요약재무제표기업정보 출처
※ 재무평가와 현직자리뷰 정보는 캐치에서 제공하며, 그 외 기본정보는 NICE평가정보에서 2020.09.11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매출액 등의 재무정보는 별도재무제표 기준입니다.
다노는 2013년에 설립되어, 온라인 1:1 다이어트 코칭 프로그램 '마이다노', 체중조절용 식품을 판매하는 '다노샵'을 서비스하고 있다. 다노는 '다이어트 노트'의 줄임말로, 이지수 대표의 20kg을 감량했던 다이어트 경험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마이다노는 'MYDANO'의 예비신부 맞춤형 온라인 PT 프로그램 '웨딩케어' 서비스를 런칭하는 등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2020년에는 월 수강생 1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다노샵 또한 2014년 오픈 이후 연평균 220%씩 매출이 증가하는 등 고속 성장하고 있다.
다이어트 콘텐츠, 커머스와 피트니스 프로그램 연계
시드머니
22시리즈A2015
40시리즈B2019
시리즈C
시리즈D
시리즈E
Pre-IPO
스타트업 투자유치단계 | 예상투자규모 |
---|---|
시드머니 창업 초기 자금 확보 단계 | |
시리즈A 제품·서비스 출시 및 마케팅 단계 | 10~20억 |
시리즈B 인력 충원 등 사업 확장 단계 | 20~100억 |
시리즈C~E 해외 진출 등 대규모 수익 창출 단계 | 100억 이상 |
Pre-IPO 상장 전 투자 유치 단계 |
※ 투자유치 정보는 추정치로, 일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투자유치 단계 및 규모는 스타트업의 성장성과 비전을 보여줍니다. 공정한 평가를 위해 스타트업의 경우, 투자유치 정보로 재무평가를 대체합니다.]
(2020.07.06 업데이트)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개 부문 수상(온라인 PT 서비스-마이다노, 저칼로리 대용식-다노샵)
마이다노 예비신부 버전 ‘마이다노 웨딩케어’ 출시
마이다노 라이트 버전 ‘마이다노 베이직케어’ 출시
뮤렉스파트너스, SV인베스먼트, GS홈쇼핑, 아주IB투자로부터 40억 원 투자 유치
서울 마포구 토정로 271,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