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스타트업#시리즈C#평균_3,308만원#재무평가_상위82%
대표자 | 정중교 | 설립일 | 2016년 01월 26일 |
---|---|---|---|
기업규모 | 중소기업 | 기업형태 | 외감 |
매출액 | 712억 (2019.12) | 사원수 | 298명 (2019.12) |
상세업종 | 기타 식사용 가공처리 조리식품 제조업 | 카테고리 | Food(푸드테크) |
기업정보 수정요청요약재무제표기업정보 출처
※ 재무평가와 현직자리뷰 정보는 캐치에서 제공하며, 그 외 기본정보는 NICE평가정보에서 2020.05.27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매출액 등의 재무정보는 별도재무제표 기준입니다.
프레시지는 2016년 설립된 밀키트 제품 생산 기업이다. 간편하게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하여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에게 주목받았다. 2017년 한국야쿠르트의 HMR브랜드 '잇츠온'의 전 제품 생산을 맡기도 했다. 현재 밀키트 시장 점유율 70%로, 압도적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17년도 매출액 15억원으로 시작하여 2019년도에는 711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였고, 19년도에만 총 805억원의 신규 투자를 유치하였다. 2020년에는 ‘밑반찬’, ‘샐러드’, 육가공품 등 신선식품 배송도 선보였으며, 밀키트제품을 음식점에서 배달이나 서브 메뉴로 판매하는 등 사업 분야를 넓혔다.
프레시지
밀키트(가정 간편식) 제품
밀키트 제품 생산
5시드머니2017.04
95시리즈A2017.12~2018.06
330시리즈B2019.02~3
700시리즈C2019.08~2020.03
시리즈D
시리즈E
Pre-IPO
스타트업 투자유치단계 | 예상투자규모 |
---|---|
시드머니 창업 초기 자금 확보 단계 | |
시리즈A 제품·서비스 출시 및 마케팅 단계 | 10~20억 |
시리즈B 인력 충원 등 사업 확장 단계 | 20~100억 |
시리즈C~E 해외 진출 등 대규모 수익 창출 단계 | 100억 이상 |
Pre-IPO 상장 전 투자 유치 단계 |
※ 투자유치 정보는 추정치로, 일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투자유치 단계 및 규모는 스타트업의 성장성과 비전을 보여줍니다. 공정한 평가를 위해 스타트업의 경우, 투자유치 정보로 재무평가를 대체합니다.]
(2020.09.10 업데이트)
프레시지 | 3,308만원 (2019.12) |
---|---|
식품·음료
업종 평균 | 3,173만원 |
2020년 | 채용 - | 이직률 - |
---|---|---|
2019년 | 채용 - | 이직률 - |
코엑스 HMR박람회
RTC 제품준 주요 SSM 사업자 300개 매장확대
한국야쿠르느 "잇츠온" RTC 카테고리 NPB 제품군 런칭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삼배울로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