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홈페이지

KT계열사 포털·플랫폼 그룹정보

다른기업비교하기

기본정보

#1000대#평균_2,684만원#재무평가_상위23%#현직자리뷰_상위62%

요약재무제표
기본정보 상세
대표자 박경원 설립일 2001년 06월 27일
기업규모 대기업 기업형태 코스피
매출액 연결 재무제표 : 9,317억
별도 재무제표 : 5,121억
영업이익 연결 재무제표 : 179억
별도 재무제표 : 157억
당기손익 연결 재무제표 : 113억
별도 재무제표 : 57억
신용등급 우수 (2021.03)
사원수 7,516명 (2021.09) 상세업종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 정보 제공업

이 기업의 인사담당자이신가요?

KT CS는 어떤 기업일까?

2001년에 설립된 KT CS는 국내 컨택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파워와 규모를 자랑하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고객 경험,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 등을 기반으로 KT그룹의 AI기술을 접목해 AICC시대를 선도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KT 고객센터를 비롯해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등 70여 개의 컨택 센터를 운영하고, CS 역량을 토대로 컨설팅과 전문교육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KT 고객센터는 KS-CQI(콜센터품질지수)에서 최근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통신사 중 유일하게 유선?무선?유료방송 3가지 부문에서 모두 1위를 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그 외에도 KT 플라자, 공식대리점 등의 마케팅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농협, 고용노동부 고객센터와 같은 외부 컨택센터 사업을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또한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만족도/친절도 조사 진행 및 분석을 통해 컨설팅과 CS 교육을 제공하는 리서치 사업, E러닝플랫폼 ‘링크에듀’ 등을 운영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번호안내114를 통해 버스 운행정보 안내 서비스를 실시하기 위해 대전시 터미널사업자인 ‘대전복합터미널’와 대전서남부터미널 운영사 ‘루시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대전 터미널 이용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KT CS는 번호안내114에서 시외·고속버스 운행 정보 안내 서비스를 시행하고, 대전복합터미널과 루시드는 ARS 멘트를 통한 서비스 홍보 및 기반 조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향후 번호안내114는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이번 시외·고속버스 정보 안내를 시작으로 열차까지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하고 기능 개발을 통해 올해 안에 전국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털·플랫폼 포털·플랫폼
TOP 1%
도소매·유통 도소매·유통
TOP 1%

대표브랜드 및 사업구성

  • 통신서비스

    통신서비스

    114전화번호안내 서비스, 우선번호 안내 서비스

  • 컨택사업

    컨택사업

    전국 70여 개의 컨택 센터 운영

연봉(추정)

연봉 상세
KT CS
평균연봉
2,684만원
(2019.12)
포털·플랫폼
업종 평균연봉
3,996만원

채용규모, 이직률

채용규모, 이직률 상세
2020년 채용
-
이직률
-
2019년 채용
-
이직률
-

회사 위치

대전 서구 갈마로 160

최근 본 공고0

최근 본 기업0

취업성공
STEP

STEP 1 회원가입

STEP 2 이력서 작성

STEP 3 입사제안 수락

+ 자소서 작성

+ 최종합격
후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