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현대, SK 외… 대기업 신입/인턴 채용 시작 채용정보

5,720

24-02-22

2월 넷째 주 상반기 신입/인턴 채용속보

한국투자증권 신입사원 5급 공개채용

포스코와이드 경영기획직 대졸 사원 모집


22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대기업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한국투자증권, 현대스틸산업, 포스코와이드, SK케미칼, KT SAT 등이 있다.



한국투자증권에서 내달 6일까지 ‘2024 상반기 PB 신입사원 5급 공채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PB(Private Banker)이다. 수행업무는 개인 및 법인 고객의 자산을 관리하는 금융전문가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두 자릿수이며 근무지역은 전국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워크샵 및 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면접 순이다.


현대스틸산업에서 이달 29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생산관리, 중기관리, 경영지원이다. 근무지역은 서울, 충남, 전남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학점 3.0 이상 취득자, 공인 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포스코와이드에서 내달 3일까지 ‘경영기획직 대졸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경영기획직이다. 수행업무는 중장기 경영전략 분석 및 수립, 전사 KPI 수립 및 관리 등이다. 근무지역은 서울이다. 기졸업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상경계열 전공자, 기획관리 업무 경험자 등을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인성검사 △면접 △최종합격자 발표 순이다. 최종합격 후 1년 수습기간 후 평가를 통해 전환 예정이다.


SK케미칼에서 이달 26일까지 ‘생산공정 Engineer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생산공정 Engineer이다. 수행업무는 생산관리, 공정최적화, 안전환경 등이다. 근무지역은 울산이다. 화학공학 전공자,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KT SAT에서 내달 3일까지 ‘2024년 인턴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위성기술, 경영기획/지원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외국어(영어) 활용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직무 역량면접 △인턴실습 순이다. 인턴실습, 수료자는 정규직 채용 지원 시 우대 예정이다. 본사 외 근무자는 거주지, 근무지 간 거리를 고려하여 인턴실습 기간 동안 숙소를 제공한다.


더 많은 채용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