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NH, 삼양사 외… 주요기업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 채용정보

2,928

24-02-15

2월 셋째 주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속보 

GS네오텍 2024년 상반기 IT/경영기획 사원 모집

이스타항공 인턴 객실승무원 두 자릿수 채용


15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주요기업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GS네오텍, 농협물류, 삼양사, 동서, 이스타항공 등이 있다.



GS네오텍에서 이달 29일까지 ‘2024년 상반기 IT/경영기획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Cloud(AI/ML, GCP, GWS), 경영기획(전략기획 및 경영관리)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직무 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적성검사(On-Line)/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통보 순이다. 최종합격 후 6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친다.


농협물류에서 이달 22일까지 ‘2024년도 상반기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일반(물류)이며 채용직급은 7급이다. 근무지는 서울 본사 및 전국 사업장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물류/상경/무역/산업공학 관련 전공자와 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2차전형(필기) △3차전형(면접) △최종합격자 발표/신체검사 △입사/교육 입교 순이다.


삼양사에서 이달 19일까지 ‘2024년 2월 삼양그룹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화학, 식품, 패키징, Staff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 영어 말하기 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1:1 직무멘토링이 2월 22일에 진행 예정이며 2월 15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온라인) △직무적성면접 △인성면접 △입사 순이다.


동서에서 이달 21일까지 ‘전산부문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전산 IT이다. 수행업무는 ERP 및 업무시스템 운영 및 개발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 어학 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 어학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입사확정 순이다.


이스타항공에서 이달 20일까지 ‘2024년 인턴 객실승무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객실승무원이다. 채용인원은 두 자릿수이다. 교정시력 1.0 이상인 자, 공인 어학 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어학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면접전형 △2차 임원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인턴 승무원으로 1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이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