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SPC 외... 설 연휴에 지원하기 좋은 신입 채용공고 채용정보

3,492

24-02-06

2월 둘째 주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속보

현대모비스 반도체사업담당 신입사원 채용 시작

SPC삼립 정규 전환형 인턴사원 모집


7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현대모비스, 현대엘리베이터, SPC삼립, 도루코, 유라 등이 있다.



현대모비스에서 이달 18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반도체사업담당의 성장전략, 영업/마케팅, 재경/원가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한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 검진 △입사 순이다.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현대엘리베이터에서 이달 12일까지 ‘2024년 1분기 2차 사원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품질관리, 교육운영, 재정 등이다. 근무지역은 모집부문별로 서울, 충주이다.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모집부문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SPC삼립에서 이달 12일까지 ‘정규 전환형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마케팅(PM), 경영지원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영업 직무는 운전자면허증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채용검진 △인턴생활 △최종평가(과제발표 및 최종면접) △정규전환 △입사 순이다. 인턴은 3~5월 동안 진행 예정이다. 


도루코에서 이달 18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해외영업(유럽/중동), 무역, 제품디자인, 구매, 기계개발, 기술개발 등이다. 모집기간 내 1개 부문만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역은 서울 또는 용인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입사준비 순이다. 


유라에서 이달 14일까지 ‘2024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원가, 영업, IT 등이다. 학력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별로 상이하다. 신입지원자는 지원자의 역량에 따라 지원분야가 변경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건강검진 △합격발표 및 입사 순이다.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 적용 예정이다.


더 많은 채용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