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롯데건설, LG이노텍 등 대기업 신입 채용속보 기업정보

13,751

22-01-18

1월 셋째 주 채용속보 모음

건설, 자동차, 반도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집 진행


19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 (www.catch.co.kr)의 채용공고에 따르면 대기업에서 신입사원 채용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현대자동차, 롯데건설, LG이노텍, S&I, 롯데하이마트, 현대에너지솔루션, DB하이텍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 할인 등 훌륭한 복지, 자동차를 좋아한다면 ~ 2/3 

현대자동차에서 R&D분야 신입사원을 모집중이다. 세부 모집분야는 전동화 SW/제어 채용, 자율주행 SW/제어 채용, 인포테인먼트 음성인식 채용, 연료전지 SW/제어 채용, 바디 SW/제어 채용, 로봇 SW 채용의 여섯 분야이다. 학/석사 학위 취득자 또는 졸업예정자, 지정일에 입사가능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일정 점수 이상의 어학성적 보유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직무면접 및 인성검사, 종합면접, 채용검진 및 입사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서 접수 마감은 2월 3일 24시까지이다. 


■ 롯데건설: 훌륭한 복지와 자유로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 2/2 

롯데건설에서 2022년 1월 일반전형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토목, 시공, 설계, 플랜트, 기획/운영, 경영지원, 연구개발 등 20개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 건축시공, 플랜트기계 분야는 두 자리 수의 대규모 채용이다. 이 중 최대 2개 직무까지 복수지원이 가능하나 우선순위를 필수적으로 선택하여야 한다. 전형의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인적성전형/면접전형,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지원서는 2월 2일 2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 LG이노텍: 출퇴근 유연제, 높은 성과금, 쾌적한 근무환경을 원한다면 ~ 1/25 

LG이노텍에서 HR 분야 신입/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HRM/인력운영, 조직문화, 노경, Global HR의 네 분야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이후 최종합격하게 된다. 지원서는 1월 25일 14시까지 LG Careers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이 가능하다.  


■ S&I: 수평적 조직문화, 사람들이 좋은 기업을 원한다면 ~ 1/30 

S&I 엣스퍼트에서 상반기 대졸/초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중이다. 모집분야는 H&M, 회계, 품질/안전, 전기운영, 시공관리(기계)의 다섯 분야이다. 초대졸의 경우, 2년제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대졸의 경우, 4년제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일정수준 이상 어학성적 보유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이외에 분야별 지원자격은 공고를 확인해보아야 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서는 30일 23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제출 가능하다.  


■ 롯데하이마트: 육아휴직, 고용안정성을 원한다면 ~ 2/2 

롯데하이마트에서 2022 1월 영업직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 직군은 지점영업직이며 근무지역은 서울, 경기, 충청, 전북, 경북, 울산이다. 근무시간은 10시부터 20시 30분까지 이며 주 2회 휴무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이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이후 최종합격하게 된다. 지원서는 2월 2일 24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 현대에너지솔루션: 발전가능성이 높고 편의시설이 좋은 곳을 원한다면 ~ 1/31 

현대에너지솔루션에서 22년 ICT팀 사무 지원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ICT 기획/운영이며 태양광 발전소 모니터링과 시스템 유지보수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학사이상, 공인어학성적보유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고 vue.js, java 유경험자는 우대하여 모집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이후 3개월 간 인턴을 진행며 이후 전환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하게 된다. 지원서는 1월 31일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이 가능하다.  


■ DB하이텍: 높은 연봉과 칼퇴근 성장성을 원한다면 ~ 2/3 

DB하이텍에서 엔지니어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장비엔지니어, 정비엔지니어, 환경엔지니어의 세 분야이다. 상세한 직무소개는 홈페이지 또는 “DB하이텍 채용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전문대학 졸업 혹은 졸업예정자이고 3월 1일부터 근무 가능한 자 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통해 입사하게 되고 지원서는 2월 3일 17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더 많은 채용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