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롯데, GS, LX 등 대기업 계열사 신입/인턴 채용속보 채용정보

7,528

22-01-11

1월 둘째 주 채용속보 모음 

KBS아트비전 등 방송사 채용소식도 들려와 


12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 (www.catch.co.kr)의 채용공고에 따르면 대기업에서 신입/인턴 채용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KBS아트비전, GS칼텍스, KT CS, KT엠모바일, 롯데정보통신, GS리테일, LX세미콘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 KBS아트비전: 안정적이고 사람이 좋은 기업에서 근무하고 싶다면~1/23 

KBS아트비전에서 2022년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채용분야는 디자인, 장식, 의상, 경영의 네 분야이다. 응시자격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연령, 학력에 따른 제한은 없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인 1차 전형, 필기와 실무로 이루어진 2차 전형, 인성검사와 임원면접이 이루어지는 3차 전형의 순서이며 서류접수는 1월 23일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디자인 분야의 경우, 포트폴리오를 추가로 제출해야 하고 2차전형에서 실기를 실시하기 때문에 지원을 원할 경우 공고를 참고하는 것이 좋겠다.  

 

■ GS칼텍스: 높은 급여와 복지, 따뜻한 분위기를 원한다면~1/24 

GS칼텍스에서 2022년 기술연구소 일반직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폴리머기술개발과 복합수지기술개발의 두 분야이며 모두 대전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3~4월 중 입사 가능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관련 업계 업무를 경험해봤거나 영어에 능통한 자는 우대하여 모집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AI면접 & 실무면접, 최종면접 순이며 서류는 24일 오전 8시까지 채용홈페이지 접수 가능하다.    

 

■ KT CS: 안정적이고 칼퇴근하는 기업을 원한다면~1/23 

KT CS에서 2022년 대졸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분야는 사업기획/지원, 영업/마케팅, 재무회계, 코스메틱, SW개발, 데이터엔지니어, 교육사업B2B영업, 리서치연구원의 여덟 개 분야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22년 3월 입사가 가능한 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신체검사 순이며 서류는 23일 23시59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이 가능하다.  

 

■ KT엠모바일: 복지와 근무환경, 사람이 좋은 기업을 원한다면~1/23 

KT엠모바일에서 2022년 상반기 대졸 신입 수시 채용을 진행중이다. 채용직무는 자금/회계, 상품기획, 신사업기획의 세 분야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또는 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인성검사, 면접전형, 최종합격순으로 진행되며 서류는 23일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최종 합격할 경우 3개월 간의 수습기간이 있으며 서울 강남구에서 근무하게 된다.  

 

■ 롯데정보통신: 자유롭고 워라밸 좋은 기업을 원한다면~1/23 

롯데정보통신에서 2022년 1월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보안/스마트시티, 팩토리, UX기획, IT영업, 기획, 경영지원, 그리고 Software, Infra, Cloud, AI, BigData 등이 있다. 특히, Software분야는 세 자리수의 대규모 채용이다. 전형의 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적성 또는 코딩테스트 (지원분야에 따라),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지원분야에 따라 제출서류와 전형이 상이하기 때문에 지원을 원할 경우 공고를 참고하여야 한다. 지원서는 23일 23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제출 가능하다.  

 

■ GS리테일: 칼퇴근과 자기개발을 원한다면 ~1/21 

GS리테일에서 GS THE FRESH 점포영업담당 채용형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채용규모는 두 자리 수 규모로 전국단위로 모집을 진행한다. 해당 채용은 2개월 인턴 수행 후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채용형 인턴이다. 지원 자격은 2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예정자, 졸업평점 3점 이상,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병역의무를 완료한 분이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접수, AI 역량검사, 1차면접 이후 인턴십을 진행하고 2개월 후 전환면접을 보고 최종 입사하게 된다. 지원서는 21일 16시까지이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 LX세미콘: 반도체 서울근무, 성장하는 회사를 원한다면 ~1/19 

LX세미콘에서 채용연계형 학사 신입 인턴을 채용하고 있다. 채용분야는 R&D 조직에서 9개 분야, Non-R&D 조직에서 8개 분야를 모집 중이며 전공, 근무지 등 세부 내용은 공고를 확인하여야 한다. 지원자격은 학사 졸업자 또는 예정자, 3~4월 중 6주간의 인턴십 참여 가능 자, 일정수준 이상의 어학성적 보유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병역을 완료한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하여 모집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십, 건강검진, 2차면접 이후 최종 선발된다. 지원서는 19일 2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더 많은 채용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