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롯데홈쇼핑, 크래프톤 외 주요기업 인턴 및 신입 채용속보 채용정보

7,506

21-12-01

12월 첫째 주 주요 기업 인턴 및 신입 채용 속보

규모 큰 대기업들 많아  


1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 (www.catch.co.kr)의 채용공고에 따르면 네이버, 롯데홈쇼핑, 크래프톤, SK가스, 현대로템, 현대BNG스틸, 한국자산신탁에서 신입/인턴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 네이버: 뛰어난 능력의 동료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싶다면 ~ 12/5 

네이버의 마케팅센터에서 대학생 클로바 마케팅 체험형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해당 공고에 합격할 경우, 클로바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광고, 마케팅, 모니터링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인턴십 기간인 12월 말부터 6월 말, 10시 ~17시 근무 가능한 대학생, AI/모바일 서비스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분,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할 수 있는 분, 사진/영상 편집 및 디자인이 가능한 분이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을 거쳐 인턴십 자격을 얻게 된다. 지원서는 12월 6일 월요일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 롯데홈쇼핑: 자유로운 분위기와 뛰어난 복지를 원한다면 ~ 12/8 

롯데홈쇼핑에서 2021년 11월 일반전형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MD, 목표관리, IT, PD의 네 분야이다. 지원자격은 홈쇼핑 직무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즉시 업무에 투입 가능한 분, 2022년 1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를 취득한 분, 해외여행 및 건강상의 결격 사유가 없는 분, 병역필 혹은 면제자 인분은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인적성 전형, 면접 전형 후 최종 합격하게 되며 면접은 역량 면접, PT 면접, 인성 면접의 3가지를 보게 된다. 지원서 접수는 12월 8일 수요일 오전 10시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크래프톤: 자유로운 기업문화, 업계 최고의 연봉 인상률을 원한다면 ~ 12/19 

크래프톤에서 2022 Producer Pathfinders program 채용 연계형 인턴십 채용을 시작했다. Producer Pathfinders program은 3개월간의 실무 교육 훈련 과정을 진행하고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채용이 되는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의 모집분야는 제품 디자인 분석, 게임 제작 실습, 제안서 작성의 세 분야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을 통해 입사하게 된다. 서류 전형에서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이력서와 자유양식의 역량 어필 자료이다. 해당 자료를 12월 19일 2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본 채용과 관련해서 12월 9일 오후 4시에 채용설명회를 실시한다. 채용설명회는 12월 5일 저녁 11시까지 사전 신청을 완료해야 참석이 가능하다.   


■ SK가스: 사내 콘도, 동호회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원한다면 ~ 12/6 

SK가스에서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영업/마케팅, 마케팅 Platform 기획, B2C, 대회협력의 네 분야이다. 지원자격은 22년 1월~2월 중 6주간 풀타임 인턴실습 및 상반기 입사가 가능한 분, 4년제 대학 기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인 분,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영업/마케팅의 경우 지사(서울, 광주, 부산, 제주) 근무가 가능한 분이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영입 절차는 서류, 필기, 면접을 거쳐 입사하게 되며 서류는 12월 6일 오후 6시까지 SK Careers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 현대로템: 안정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 12/8 

현대로템에서 부문별 신입/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철도연구, 생산, 품질, 재경, 경영지원의 다섯 분야이다. 각 분야별 필수사항과 우대사항이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공고를 참고하여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1차/2차 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지원서는 12월 8일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유의할 점으로는 동일 기간 접수 중인 타 공고와 중복하여 지원할 수 없고 입사지원서와 내용이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  


■ 현대BNG스틸: 안정적이고 확실한 식대 보장을 원한다면 ~ 12/8 

현대BNG스틸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부문은 영업, 인사, 생산, 회계의 네 분야이며 영업과 인사는 서울 강남구, 생산과 회계는 경남 창원시에서 근무하게 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지원서 접수는 12월 8일 2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병역필 또는 병역 면제자,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의 소유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자 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고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하여 모집한다.  


■ 한국자산신탁: 높은 연봉, 성장 가능성 큰 기업을 원한다면 ~ 12/9 

한국자산신탁에서 신입/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신입의 경우, 경영지원 직무에서 경력의 경우, 신탁사업, 정비 사업, 리츠 사업, 준법지원에서 모집 중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후 최종 합격하게 된다.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 이후, 온라인 인적성 검사를 별도로 치러야 한다. 지원서 접수 마감일은 12월 9일 17시까지이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는 2022년 1월 초로 예정되어 있으며 신입의 경우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다.     


더 많은 채용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