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신입, 아모레 인플루언서 외 신입/인턴 채용 속보 채용정보

1,662

21-10-27

- 10월 다섯째 주 주요기업 신입사원 채용 속보


27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www.catch.co.kr)의 채용 공고에 따르면 농협그룹, LG이노텍, 롯데상사,롯데제과, 아모레퍼시픽, 키움증권에서 신입/인턴사원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기업명

공고명

접수기간

농협그룹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농협은행, 농협중앙회, NH투자증권, NH농협캐피탈, 농협케미컬, 농협네트웍스, 농협생명보험, 농협손해보험, 농협홍삼, 농협경제지주, 농협식품, 농협파트너스, NH저축은행)

~11/3

LG이노텍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

(기판소재사업부, 광학솔루션사업부, 전자부품사업담당, 전장부품사업부, 안전환경, 본사)

~11/8

롯데상사

2021년 하반기 롯데상사 신입채용 일반전형 모집

~11/14

롯데제과

2021년 10월 롯데제과 신입사원 채용 일반전형

~11/9

아모레퍼시픽

대학생 동계 인턴십 채용

~11/4

키움증권

202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11/7

 

농협이 하반기 신규직원 400여명을 채용한다. 농협 계열사는 26일부터 원서 접수를 시작했다. 이번 채용에 참여하는 농협 조직은 농협중앙회와 농협경제지주, 농협은행, 농협케미컬, 농협손해보험, 농협생명보험, NH투자증권, NH농협캐피탈농협식품, 농협홍삼, 농협파트너스, 농협네트웍스, NH저축은행 등이며, 채용분야는 일반, IT, 디지털, 카드, 유통, 축산지원, 전문분야 등이다. 채용 법인 및 분야 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학력, 연령, 성별 등에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접수 마감은 11월 3일까지다.

LG이노텍이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을 시작했다. 이번 채용에 참여하는 부문은 기판소재사업부, 광학솔루션사업부, 전자부품사업담당, 전장부품사업부, 안전환경, 본사(품질, 생산기술, 구매)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인턴십 기간은 1월 중 1개월 정도 실시될 예정이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11월 8일이다.

롯데상사가 21년 하반기 일반전형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직무는 곡물유통 영업, 해외소싱 영업, 축산 영업 등이다. 전 직무 전공 무관이지만 상경계열을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인적성전형(L-TAB),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인적성 전형에서는 언어적 사고, 수리적 사고, 문제해결 능력을 진단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11월 14일까지로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롯데제과는 10월 일반전형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구매, 재무회계, 정보운영, 마케팅, 영업리더육성대상, 생산관리 등이다. 직무별로 자격 요건과 우대 요건이 다르기 때문에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상세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인적성전형(온라인),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11월 9일 까지다. 복수 직무 지원은 불가하지만 타 계열사와의 중복지원은 가능하다. 서류전형 결과 발표는 11월 12일에 한다. 

아모레퍼시픽이 대학생 동계 인턴십을 채용한다. 이번 인턴십 채용에서 모집하는 분야는 배우/연기자/모델,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 신제품 기획 및 IMC 전략 수립, 웹툰 콘텐츠 기획/제작,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 디자인, 데이터 분석 등으로 다양한 직무를 선발한다. 인턴십 실습 기간은 22년 1월 3일부터 2월 25일까지로 총 8주간 진행된다. 인턴십 선발 과정은 서류지원, 서류심사, 실무면접 단계로 단순하게 진행되며 합격자에게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 공지된다. 접수 기간은 11월 4일 까지다.

키움증권이 2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이번 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리스크관리, 리테일, 자산관리, 홀세일, IB 등이다. 지원자격은 대학(대학원) 졸업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 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접수 마감일자는 11월 7일이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