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끝! 인기기업 채용소식... GS, 라인, 아모레 외 채용정보

2,102

21-09-23

- 9월 넷째 주 주요기업 신입/인턴 채용 속보 


23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www.catch.co.kr)의 채용 공고에 따르면 LS그룹, 나이스그룹, 빗썸코리아, 넥센타이어, 비알코리아, 라인플러스 등에서 신입/인턴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기업명

공고명

접수기간

LS그룹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

~10/15

나이스그룹

2021년 NICE그룹 공개채용

~9/30

빗썸코리아

빗썸 테크 공개채용

~10/2

넥센타이어

2021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9/27

비알코리아

각 부문 신입/경력사원 채용

~9/28

라인플러스

2021 기획/신입 LINER 채용

~10/5

아모레퍼시픽

2021년 하반기 신입 채용

~10/4

GS리테일 

2021년 하반기 편의점사업부 대졸 신입사원 채용

~10/6


LS그룹이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회사는 LS전선, LS일렉트릭, LS니꼬동제련, E1 등이다. E1의 경우 다른 회사와 다르게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엔지니어 직군을 선발한다. 이번 채용은 4년제 대학(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공학인증제도 수료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AI역량검사(또는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이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15일 오후 6시까지 받는다. 계열사별 채용 직무는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이스그룹은 7개 그룹사에서 공개채용을 진행중이다. 채용을 진행하는 회사는 NICE평가정보, 나이스디앤비, 한국전자금융주식회사, JTNet, NICE디앤알, NICE비즈니스플랫폼, NICE에이앤아이 등이다. NICE비즈니스플랫폼은 경럭직만 채용하며 그 외는 전부 신입과 경력을 같이 채용하고 있다.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직무별로 상이하지만 신입의 경우 4년제 대학 졸업 요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접수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빗썸코리아가 200명 규모의 테크 직군 공개채용을 한다. 모집 분야는 Back-End 개발, Front-End 개발, iOS개발, AOS개발, 블록체인 개발, 아키텍처, DevOps, 데이터, 시스템 엔지니어, 성능 분석, QA엔지니어, PM, UI/UX디자이너, 웹 퍼블리셔, 정보 보안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코딩테스트(비대면), 기술인터뷰(비대면), CTO인터뷰(대면), 결과발표 순이다. 코딩테스트는 일부 포지션에 한해 진행한다. 합격자에게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사시 이전 직장 연봉금액 기준 최소 1.5배 인상, 재직기간 1년을 조건으로 계약연봉의 20%에 달하는 사이닝 보너스도 지급한다. 최종입사 이후 우수인재로 분류될 경우 스톡옵션과 주거비용 지원도 추가로 제공한다. 접수기간은 10월 2일까지다. 


넥센타이어는 2021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신입 채용 부문은 경영지원, 생산, 영업 등이다.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신입의 경우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 포함)면 지원 가능하며, 최종합격시 신입사원은 3개월의 수습기간을 갖는다. 채용프로세스는 서류전형, AI인터뷰,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접수 마감일은 9월 27일까지다.


비알코리아 3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해당 포지션은 영업의 배스킨라빈스 영업기획 담당, R&D의 배스킨라빈스 제품개발 담당, 생산분야의 배스킨라빈스 생산지원 담당 등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및 인성검사(온라인), 2차면접/어학테스트, 채용검진 및 처우협의 등의 과정을 거쳐 최종합격을 발표한다. 영업과 R&D는 9월 23일 오전 9시에 서류접수를 마감하며, 생산 분야는 28일 오전 9시에 접수를 마감한다.  


라인플러스가 2021 기획/사업 신입 LINER를 100% 온라인 기반으로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2022년 2월 학사 이상 학위 취득 예정인 사람으로 학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한 사람이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메신저 플랫폼 프로덕트 플래너, ADS플랫폼 프로덕트 매니저, ADS 데이터사이언스 프로덕트 매니저, 글로벌 어카운트 프로덕트 매니저, 글로벌 ADS 전략 매니저, 글로벌 코어 비즈 전략 분석가 등이다. 기획/사업 신입 LINER 모집 공고는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1개의 포지션에만 지원 가능하다. 그리고 신입 채용 과정이기 때문에 입사시 별도의 경력을 인정하지 않는다. 포지션 별 채용 프로세스가 상이하며, 접수 기한은 10월 5일 오후 5시까지다. 


아모레퍼시픽이 11개부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이번 채용에서 모집하는 부문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남성 브랜드 마케팅, 헤어 브랜드 마케팅, 향수 브랜드 마케팅, 글로벌 세일즈 역량개발, 인재개발, 인사관리, 글로벌인사, 품질관리, 생산관리, 디자인 등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기 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어학성적 보유자이다. 전공과 학점에는 제한이 없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1차면접, 인턴실습(4주), Culture Fit 면접/2차면접 순으로 진행 된다. 지원 기간은 10월 4일까지다.


GS리테일이 편의점사업부 대졸 신입사원을 00명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직군은 편의점(GS25) 영업관리로 4년제 대학 졸업(예정)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을 소지한 사람이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일정은 서류접수, AI역량검사, 1차면접, 직무적성검사, 2차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 된다. 최종 접수 마감 시간은 10월 5일 오후 4시까지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