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꿈의 직장 공고모음 채용정보

2,985

21-08-19

8월 셋째 주 네카라쿠배당토+ 채용속보 

당근마켓, 네이버제트, 야놀자, 샌드박스네트워크, 컬리 인턴 채용 공고 모음



 “혹시 당근이세요?”

당근마켓은 지역 기반 모바일 중고거래 어플리케이션으로 2015년 출시되었다. 2021년 7월 기준 월 1,500만 이용자를 기록하였으며, 가입자 수는 2,100만 명에 달한다. 최근 3조원 안팎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으며 약 18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당근마켓에서 마케팅 어시스턴트를 채용하고 있다. 담당 업무는 당근마켓 마케팅 채널 관리 및 마케팅 운영을 보조하는 역할이다. 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며 6개월 근무 가능한 사람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8월 22일까지다.



네이버제트는 메타버스 서비스인 제페토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뿐 아니라 중국과 일본, 미국 등 전세계 200여 국가에서 1억 3천명 이상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네이버제트에서 콘텐츠 운영기획(월드) 체험형 인턴, 마케팅(일본어) 체험형 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콘텐츠 운영기획(월드) 인턴은 제페토 월드 서비스가 원활하고 유기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설정하고 기획하는 업무를 보조하는 역할을 한다. 마케팅(일본어) 인턴은 제페토의 일본 SNS 채널 운영 업무를 보조한다. 재학생 또는 휴학생 중 7학기 미만 수료자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8월 24일까지다.



야놀자는 한국의 여행 관련 기업들 중 최초로 ‘유니콘’ 지위를 획득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최대 여가 플랫폼이다. 

  

야놀자에서 CSO그룹 전사전략 인턴을 채용하고 있다. 담당 업무는 중장기 전략 수집 및 사업계획 고도화를 시장조사 및 데이터 분석, 모델링 지원,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내부 운영 개선 컨설팅 프로젝트 참여 등이다. 컨설팅 펌이나 대기업 전략조직에서 인턴 경험이 있거나 데이터 크롤링 활용 능력이 있으면 우대한다. 모집 기간은 9월 1일까지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드는 종합 MCN회사다. 2021년 8월 기준 514명의 다양한 장르의 크리에이터들과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에서 크리에이터 사업운영 인턴을 채용하고 있다. 주요 업무는 크리에이터 대상 신규 사업 운영에 대한 지원, 크리에이터 경험 전략 개발 및 기획을 위한 업무 전반 지원 등이 있다. 인턴 기간은 3개월이며 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의 가능성도 있다. 접수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컬리는 2015년 '더파머스'로 설립되어, 온라인 상거래 업체 '마켓컬리'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업계 최초로 식품 전용 냉장/냉동 창고를 구축하고 주문부터 배송까지 풀콜드체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날 주문한 유기농 신선제품을 소비자가 상품을 아침에 받아볼 수 있는 '샛별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컬리에서 에디터인턴을 채하고 있다. 주요 업무는 상품에 대한 원고 작성 및 상품 사진 콘셉 도출/페이지 기획, MD와의 협업을 통한 신상품 런칭 스케줄 관리 등이다. 인턴 기간은 3개월이며 인턴 기간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의 가능성도 있다. 접수 기간은 9월 5일까지다.



기업명 클릭시 기업정보로 이동, 공고명 클릭시 해당 채용공고로 이동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