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SBS 공채가 시작됐다
방송미디어업계 채용 공고 모음
채용정보

933

8월 첫째 주 채용속보 


5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www.catch.co.kr)의 채용 공고에 따르면 MBC, SBS, JYP엔터테인먼트, KBS, 샌드박스네트워크에서 신입-인턴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 MBC 문화방송에서 2021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분야는 취재기자, 스포츠기자, 영상기자, 콘텐츠 전략 & 마케팅, 방송촬영, 예능 PD, 드라마 PD, 경영지원 (인사/재무), IT 엔지니어, 제작 엔지니어 분야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역량면접, 다면 심층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8월 17일 화요일 오후 4시까지 MBC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하다. 지원에 있어 연령, 학력, 성별, 국적에 제한이 없다. 


■ SBS에서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부문은 교양 PD, 예능 PD, 기자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역량면접, 심층평가, 인턴십(5주), 임원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8월 13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당사 채용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기졸업자, 졸업 예정자, 재학생 모두 지원 가능하다. 


■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21년 3분기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부문은 아티스트 부문은 매니저, 마케팅, 팬마케팅, MD, 영상, Music, 프로덕션, 스타일, 디자인, 안무가 부문이다. 지원 부문은 사무지원, 광고, 홍보, 트레이닝, 총무, 재무, 컨텐츠 관리, 전략, 웹디자인, 안전관리자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8월 12일 목요일 24시까지이다. 공통 자격요건으로는 신입 또는 경력 10년 이하의 지원자이다. 동종산업 경험이 있는 자, 외국어 커뮤니케이션 (영어, 일본어 등) 가능자, OA 활용자를 우대한다. 경력 지원일 경우 경력기술서를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한다. 


■ 한국방송공사에서 2021년 신입직원 수시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 채용분야는 전문언어PD(불어), 기상재난전문기자, 방송기술연구원 분야이다. 전문언어PD(불어) 및 기상재난전문기자의 전형절차는 서류평가, 필기평가, 실무능력평가, 최종면접평가,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순으로 진행되고, 방송기술연구원은 서류평가, 실무능력평가, 최종면접평가,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8월 13일 금요일 오전 11시까지 인터넷 접수 가능하다. 응시자격에 있어 연령과 국적 제한이 없다. 


■ 샌드박스네트워크에서 브랜드 마케터 인턴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부문은 사업개발 직군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과제포함), 최종합격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 접수는 8월 15일 일요일 24시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근무형태는 3개월 인턴 근무 후 정규직 전환 검토에 따라 이뤄진다. 연봉은 회사 내규에 따른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

    최근 본 공고0

    최근 본 기업0

    취업성공
    STEP

    STEP 1 회원가입

    STEP 2 이력서 작성

    STEP 3 입사제안 수락

    + 자소서 작성

    + 최종합격
    후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