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와 함께하는 '충남 잡다(Job多)한 페스티벌' 11월 2일부터 개최Job多

166공유

충남일자리진흥원, 지역 인재 취업 위해 캐치와 함께 온라인 채용박람회 마련

 

- 직업계고교, 지역대학인재, 디지털뉴일자리 등 맞춤형 채용정보 제공

- 기업과 채용 정보 영상으로 쉽고 재미있게 전달

- 캐치와 협업을 통해 재미있고 풍부한 콘텐츠 제공

- 입사지원부터 1:1 화상면접까지 실시해, 취업에 한걸음 가까워져


충청남도와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은 112일부터 27일까지 26일 간 “2020년 충남 잡다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충남일자리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 충남 잡다(Job)한 페스티벌이 오는 112일부터 온라인에서 개최된다.

 

잡다한 페스티벌은 충남형 일자리 페스티벌로 도내 구직자와 우수기업에게 만남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취업난과 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구직자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페스티벌 홈페이지는 다양한 구직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채용관으로 구성된다. 직업계고교, 지역대학인재, 디지털뉴딜일자리, 일반구직 등 지원자별 특성에 맞게 분류해 구직자들이 편하고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올해 페스티벌은 화상면접부터 취업프로그램까지 전 과정 언택트로 진행되는게 특징이다.

구직자는 홈페이지에서 채용공고를 통해 입사지원을 할 수 있으며, 면접대상자로 선정되면 온라인으로 1:1 언택트 화상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콘텐츠에 많은 신경을 썼다. 재미와 유익함을 모두잡기 위해 유튜브 취업채널 1캐치TV’의 크리에이터들이 채용공고와 기업소개 영상을 제작한다. 취업정보사이트 캐치의 인기서비스인 인적성 진단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직무 소개 영상인 직무톡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충남일자리진흥원 이시우 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구직자와 기업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 지역 구직자들은 양질의 일자리를 얻어가고, 기업들은 우수한 인재를 얻어갈 수 있는 윈윈 효과가 발생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 링크

2020 충남 잡다(Job)한 페스티벌 홈페이지: www.2020cnjob.com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