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솔루션·SI·CRM·ERP

기본정보

#1000대#핫스타트업#시리즈C#재무평가_상위93%

기본정보 상세
대표자서정민설립일2014년 12월 12일
기업규모중소기업기업형태기타
매출액 37조 8,624억 (2019.12)사원수 185명 (2019.11)
상세업종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카테고리Fashion&Beauty(패션/뷰티)

기업정보 수정요청요약재무제표기업정보 출처 ※ 재무평가와 현직자리뷰 정보는 캐치에서 제공하며, 그 외 기본정보는 NICE평가정보에서 2019.01.09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매출액 등의 재무정보는 별도재무제표 기준입니다.

회사소개 및 대표브랜드

브랜디는 블로그·쇼핑몰 모음앱 '브랜디'의 운영사로, 2014년 설립됐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브랜디'앱은 SNS상의 인플루언서와 사용자를 연결해주는 쇼핑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차별화가 됐다. 1년만에 연 누적거래액 400억원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을 이뤘으며, 2020년 기준 누적 앱 다운로드 660만, 월 방문자 수 270만명을 달성했다. 현재는 개인이 운영하는 유명 쇼핑몰부터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마켓까지 4천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되어있고, 일 평균 2만 5천 건 이상의 물량을 출고하고 있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업계 최초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론칭하였으며, 여성쇼핑앱에 그치지 않고 남성쇼핑앱 '하이버', 패션 창업인큐베이팅 서비스 '헬피'까지 서비스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 브랜디

    무료배송 패션 쇼핑 앱

    App StoreGoogle Play

비즈니스 모델

  • 인플루언서 패션 커머스 플랫폼

투자유치정보

제품 ·서비스 출시 및 마케팅

인력 충원 등 사업 확장

해외 진출 등 대규모 수익 창출

상장 전 투자 유치 단계

시드머니

시리즈A

124시리즈B2017~2019

210시리즈C2020

시리즈D

시리즈E

Pre-IPO

최종투자유치단계최종투자유치단계 상세
최종투자유치단계 상세
스타트업 투자유치단계예상투자규모
시드머니
창업 초기 자금 확보 단계
시리즈A
제품·서비스 출시 및 마케팅 단계
10~20억
시리즈B
인력 충원 등 사업 확장 단계
20~100억
시리즈C~E
해외 진출 등 대규모 수익 창출 단계
100억 이상
Pre-IPO
상장 전 투자 유치 단계
시리즈 C 누적투자유치금액누적투자유치금액 상세 창업초기 확보한 자금부터 현재까지 투자유치한 누적금액을 보여줍니다. 334억원

※ 투자유치 정보는 추정치로, 일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투자유치 단계 및 규모는 스타트업의 성장성과 비전을 보여줍니다. 공정한 평가를 위해 스타트업의 경우, 투자유치 정보로 재무평가를 대체합니다.]
(2020.07.06 업데이트)

스타트업 투자단계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스타트업 용어 안내

연혁

  • 2019
    02월

    60억 원 규모 투자 유치(누적 투자액 135억 원)

  • 2018
    12월

    18년 연 거래액 1,000억 원 달성

    09월

    월 거래액 100억 원 달성

    08월

    헬피 성수동 물류센터 이전

    중국 한두이서, 모구지에 MOU

    07월

    브랜디 누적 거래액 1,000억 원 달성

    04월

    브랜디 역삼동 사옥 이전

    01월

    헬피 서비스 런칭

  • 2017
    07월

    세마트랜스링크 인베스트먼트, DSC인베스트먼트, 빅베이슨 캐피털 투자유치

  • 2016
    11월

    빅베이슨캐피탈 투자유치

    07월

    브랜디 Commerce 런칭

  • 2015
    11월

    TIPS 프로그램(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선정

    08월

    창업기획사 엔텔스, 원앤파트너스 투자유치

    07월

    DSC인베스트먼트 투자유치

    04월

    브랜디 Community 런칭

  • 2014
    12월

    ㈜브랜디 설립

    기술보증기금 기술창업경진대회 은상 수상

더보기

회사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32길 26

복리후생

교통·식사
저녁식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