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스타트업#시리즈C#재무평가_상위94%
대표자 | 서정민 | 설립일 | 2014년 12월 12일 |
---|---|---|---|
기업규모 | 중소기업 | 기업형태 | 기타 |
매출액 | 379억 (2019.12) | 사원수 | 336명 (2019.12) |
상세업종 |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 카테고리 | Fashion&Beauty(패션/뷰티) |
기업정보 수정요청요약재무제표기업정보 출처
※ 재무평가와 현직자리뷰 정보는 캐치에서 제공하며, 그 외 기본정보는 NICE평가정보에서 2019.01.09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매출액 등의 재무정보는 별도재무제표 기준입니다.
브랜디는 블로그·쇼핑몰 모음앱 '브랜디'의 운영사로, 2014년 설립됐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브랜디'앱은 SNS상의 인플루언서와 사용자를 연결해주는 쇼핑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차별화가 됐다. 1년만에 연 누적거래액 400억원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을 이뤘으며, 2020년 기준 누적 앱 다운로드 660만, 월 방문자 수 270만명을 달성했다. 현재는 개인이 운영하는 유명 쇼핑몰부터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마켓까지 4천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되어있고, 일 평균 2만 5천 건 이상의 물량을 출고하고 있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업계 최초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론칭하였으며, 여성쇼핑앱에 그치지 않고 남성쇼핑앱 '하이버', 패션 창업인큐베이팅 서비스 '헬피'까지 서비스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인플루언서 패션 커머스 플랫폼
시드머니
시리즈A
124시리즈B2017~2019
210시리즈C2020
시리즈D
시리즈E
Pre-IPO
스타트업 투자유치단계 | 예상투자규모 |
---|---|
시드머니 창업 초기 자금 확보 단계 | |
시리즈A 제품·서비스 출시 및 마케팅 단계 | 10~20억 |
시리즈B 인력 충원 등 사업 확장 단계 | 20~100억 |
시리즈C~E 해외 진출 등 대규모 수익 창출 단계 | 100억 이상 |
Pre-IPO 상장 전 투자 유치 단계 |
※ 투자유치 정보는 추정치로, 일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투자유치 단계 및 규모는 스타트업의 성장성과 비전을 보여줍니다. 공정한 평가를 위해 스타트업의 경우, 투자유치 정보로 재무평가를 대체합니다.]
(2020.07.06 업데이트)
60억 원 규모 투자 유치(누적 투자액 135억 원)
18년 연 거래액 1,000억 원 달성
월 거래액 100억 원 달성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32길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