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현대백화점그룹 외 주요기업 채용 속보 채용정보

3,708

21-10-18

- 10월 셋째 주 주요기업 신입사원 채용 속보


18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www.catch.co.kr)의 채용 공고에 따르면 현대백화점그룹, 신세계그룹, 우리은행, 코웨이, 코리안리재보험, 게임빌컴투스그룹이 신입/인턴사원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주 인기 대기업 채용 속보

기업명

공고명

접수기간 

 현대백화점그룹

2021년 하반기 현대백화점그룹 신입사원 채용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현대그린푸드, 현대백화점면세점)

~10/31

 신세계그룹

신입사원 채용

(신세계, 이마트, SSG닷컴, 스타벅스코리아,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사이먼, 신세계디에프, 까사미아,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엘앤비, 신세계센트럴시티)

~10/28

우리은행

2021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행원 수시채용

~10/25

대홍기획

2021년 하반기 채용연계 인턴십 신입사원 채용

~10/28

코웨이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10/21

게임빌컴투스

2021년 게임빌컴투스 신입 공개채용

~10/25

출처: 캐치 채용공고(www.catch.co.kr)


현대백화점그룹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이번 채용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현대그린푸드, 현대백화점면세점 등이다. 모집 직무는 영업관리, 마케팅, MD, PD, 지원, 재경, 글로벌, 해외영업 등을 포함해 여러가지가 있으며 계열사 별로 상이하다. 지원 자격은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소지한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전 직무 전공무관이다. 글로벌 직무의 경우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를 제1언어로 사용하는 국가에서 5년 이상 체류경험이 있어야 한다. 일반 전형과 OPEN PR전형 두가지 전형으로 진행되는데, 일반 전형은 기존의 자기소개서를 활용한 입사 전형이며, OPEN PR전형은 2분 이내 동영상, PPT/PDF 등 자율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서류접수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신세계그룹이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이번 채용에는 신세계, 이마트, SSG닷컴, 스타벅스코리아,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사이먼, 신세계디에프, 까사미아,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엘앤비, 신세계센트럴시티 등이 참여한다. 이마트는 전형 과정에 Dream Stage라는 직무 오디션 면접을 봐야하며, 나머지 신세계 계열사들은 프로페셔널 인턴십을 통해 방학기간 출퇴근 실습을 진행한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10월 28일이다.


우리은행이 00명 규모의 일반직 신입행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 부문은 일반직으로 개인 및 기업고객 대상 금융서비스 제공과 신규고객 발굴, 상담 및 금융상품 판매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의 학력, 연령, 성별에 제한이 없으며, 금융 및 디지털 관련 자격증 보유자, 공인외국어 성적 우수자 등을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1차면접, 2차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서 접수는 10월 25일 오후 6시까지다.


대홍기획이 하반기 채용연계 인턴십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2021년 12월에 인턴실습이 가능한 자로, 2022년 1월에 입사 가능한 학사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이다. 모집 부문은 AE(광고기획), AD(아트디렉터), 재무/회계 등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조직적합진단/면접전형, 인턴실습,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 기간은 10월 28일 오후 6시까지다.


코웨이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이번 채용에서는 상품/마케팅, R&D, IT, 사업관리, 글로벌, 경영관리 등 6개부문에서 13개 직무를 선발한다. 채용 예정 인원은 00명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학위 보유(예정)자로 2022년 1월에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기간은 10월 21일까지다. 직무별로 관련전공자 및 우대사항이 다르니 채용공고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게임빌컴투스그룹이 2021년 신입 공개 채용 서류접수를 진행 중이다. 게임빌, 컴투스, 게임빌컴투스플랫폼에서 동시에 모집을 진행하며, 모집부문은 게임사업-마케팅/게임기획/게임아트/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AI개발, 경영지원(인사) 등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기졸업자 혹은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로 2022년 1월부터 근무가 가능한 사람을 선발한다. 전형절차는 온라인 지원,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테스트,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 순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10월 18~19일 이틀동안 진행한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25일까지다. 계열사간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다.



더 많은 채용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