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주요기업 채용공고...네이버 외 채용정보

2,213

21-04-05

- 4월 둘째 주 주요기업 신입/인턴 채용 속보

- 네이버, 국민건강보험공단, 도로교통공단 외


5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www.catch.co.kr)의 채용 공고에 따르면 네이버, 국민건강보험공단, 도로교통공단, GS에너지, 푸르덴셜생명보험, 팬오션에서 신입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네이버에서 신입 공채 기술 직군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SW 개발이다. 2022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인 학/석사 또는 총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를 채용한다. 서류 접수는 4월 12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이다. 이후 4월 24일 토요일에 온라인 코딩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고 1차 면접과 2차 면접이 각각 5월 중, 6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입사는 7월이다. 지원은 NAVER Career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2021년도 상반기 신규직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 인원을 총 460명으로 일반공개경쟁 390명, 장애제한경쟁 70명을 모집한다. 3개월의 수습 기간 이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원으로 임용하거나 면직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4월 15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이다. 접수 방법은 인터넷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일반공개경쟁은 서류검사, 필기시험, 인성검사, 면접심사, 증빙확인 순으로 이뤄지고, 장애제한경쟁은 동일한 과정에서 필기 시험만 생략된다. 성별, 연령, 학력에는 제한이 없으나, 임용일 기준 만 60세 이상인 사람은 지원할 수 없다. 최종합격자는 7월 26일 월요일부터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도로교통공단에서 2021년도 NCS기반 신규직원을 공개채용 중이다. 신입직과 경력직을 모두 채용한다. 3개월 간의 조건부 임용기간 이후 근무성적 등이 양호할 경우 조건부 해체 및 채용예정 직급으로 전환된다. 원서 접수기간은 4월 16일 오후 6시까지이다. 접수방법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신입직과 경력직 모두 서류전형, 필기시험,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연령 제한은 없으나 입사예정일 현재 공단 정년인 만 60세 미만인 자여야 한다. 또, 최종 합격자 발표 후 입사예정일로부터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GS에너지에서 2021년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과 사업관리이다. 기졸업자나 2021년 8월 졸업예정자를 채용한다. 토익 850점, 오픽 IH, 토익 스피킹 Lv. 7 이상 보유자를 채용한다. 선발절차는 서류전형, 테스트(인성검사, AI역량검사), 1차 면접, 건강검진, 2차 면접, 최종선발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 접수는 4월 12일 월요일 오후 5시까지이다. 지원 방법은 온라인 입사지원서 작성 이후 제줄하는 방식이다. 


푸르덴셜생명보험에서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고객/영업/마케팅, 계리/상품/자산운용, 디지털/IT, 경영관리 부문이다.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나 2021년 8월 졸업예정자를 모집하고, 합격 후 바로 입사 및 풀타임으로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검사 및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서류접수 기간은 4월 13일 오후 11시까지이다. 5개월 간의 인턴십 이후 전환 심사를 통해 정규직 입사 여부가 결정된다. 서류는 당사 채용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 영상을 제출해야 한다. 


팬오션에서 2021년도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지원기간은 4월 15일 24시까지이다. 모집 부문은 영업과 관리 부문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2021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이고 전 학년 평점이 B 학점 이상인 자를 모집한다. 어학 성적은 토익 800점, 오픽 M2, 토익 스피킹 150점 이상이여야 한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 작성 가능하다. 이메일 입사지원 및 우편 접수는 불가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도움말=캐치(CATCH)


공고명 클릭시 해당 공고로 바로이동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