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한국 기업들은 어디?
기업정보

1,983

19-11-14

 


 


이번 주 캐치가 선정한 TOP테마는?

해외 진출에 성공!

글로벌브랜드로 성장한 한국 브랜드


 


도루코

세계 최초 6중날, 7중날 제조업체

미국, 영국, 일본, 중국 등 130 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매출 70%가 해외에서 나온다.


 


 


팔도

'도시락라면'은 러시아 국민 컵라면일 정도로

국내보다 해외에서 인기가 더 많다.

1997년부터 러시아에 수출을 시작해

2019년 기준 국내매출의 약 48배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휠라코리아

이탈리아계 한국 의류브랜드로

휠라코리아가 본사를 인수해

전세계 휠라 브랜드를 관리하게 됐다.


 


 


오리온

1년간 팔리는 양이 약 20억 개로 집계된

오리온의 '초코파이'는 전세계 60여개국에서 판매된다.

특히 중국에서는 시장점유율 85%를 초과했고

베트남에서도 60%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탐앤탐스

필리핀, 미국, 태국, 호주, 싱가포르, 몽골 등

해외 8개국 7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질좋은 커피와 다양한 베이커리,

24시간 카페라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