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오천만 알바 프로젝트 'CU 알벤져스 편' 참가자 모집

연합뉴스2020.07.01 14:00:02

4공유

알바천국, 오천만 알바 프로젝트 'CU 알벤져스 편' 참가자 모집


▲ 구인·구직 포털 알바천국은 오는 21일까지 개점 30주년을 맞은 편의점 씨유(CU)와 오천만 아르바이트 프로젝트 'CU 알벤져스 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오직 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알바를 뜻하는 이 프로젝트는 알바천국에서만 지원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일자리로, 독특한 경험과 높은 급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U 아르바이트 고수들로 이뤄진 '알벤져스'에는 점포별로 3명씩 총 6명을 모집한다. 최종 선발되면 내달 6일과 14일 각각 CU 수정에이스점·부천소사본점에서 최대 8시간 근무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이력서를 작성하고 진열 스톤, 계산 스톤, 즉석조리 스톤 등 능력 스톤 중 가장 자신 있는 한 가지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매일 자정에 생기는 '오늘의 CU 고인물 퀴즈'에 참여하면 선발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지원자 중 100명을 추첨해 CU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을 증정한다.

프로젝트의 알바 지원 및 퀴즈 참여는 알바천국 모바일 앱에서 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 프로젝트는 아르바이트 구직자들에게 인기 있는 직무인 매장관리로 높은 급여가 큰 장점"이라며 "여름방학을 맞아 아르바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알바천국은 지난해부터 '피자헛 피자 시식 편', 'DB 프로미 농구장 편' 등 다양한 오천만 알바 프로젝트를 펼치며 새로운 아르바이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긴급속보를 SMS로! SKT 사용자는 무료 체험!>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기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