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카오은행기업정보

[고객서비스] 고객센터 운영지원 인턴 채용

인쇄하기

마감

전체 채용공고

공고 요약
경력신입고용형태인턴직(6개월, 정규직전환가능)
학력대학교졸업(4년) 이상연봉회사 내규에 따름
모집부문 고객센터 운영지원 인턴근무지역서울

접수 기간 및 방법

마감 ~ 2020.06.30 24:00

접수방법

홈페이지 지원 : 바로가기

접수양식

상세 요강 참조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기업정보 상세보기

합격전략

  • 오프라인 지점이 없는 카카오뱅크 입장에서는 앱 개발과 기능 설계에 심혈을 다할 수밖에 없다. 결과물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유저 인터페이스(UI)’로 나타났다.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한 고객을 겨냥해 인증 방식과 기능을 단순화했다. 그 결과, 오프라인 지점 직원의 권유 없이도 가입 계좌 1000만개를 넘어섰다. 카카오뱅크는 업계에서 최초로 공인인증서가 아닌 '자체 인증’ 방식을 도입했다. 현재는 많은 은행이 자체 인증을 도입했지만 카카오뱅크 출범 당시에는 공인인증서 없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곳은 카카오뱅크가 유일했다. 평소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고려해 로그인은 공인인증서가 아니라 지문인증과 패턴 방식을 활용했다. 이체 역시 6자리 비밀번호 입력 외에 지문인식, 최근에는 얼굴인식 기능까지 추가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분석리포트 자세히 보러가기

이 공고와 함께 본 인기공고!

  • 관심
  • 관심
  • 관심
  • 관심
  •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