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BY CATCH, ALL RIGHTS RESERVED
나스미디어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배울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동료들도 나쁜 사람 거의 없고요"
"복지가 좋고 사내 분위기가 자유로움"
"직원들과 소통하려는 CEO. 나름 자유로운 근태환경과 입지환경.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려는 노력 등"
"야근이 많음"
"연봉이 낮으며 수직적인 문화가 있음"
"전적도 아니고 1-2년 잠깐 꿀빨고 쉬기 위해 온 kt전출자들의 무책임 경영, 회사의 성장이 아닌 KT눈치보기 업무들.."
* 기준
나스미디어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나스미디어는 현재 인터넷 디스플레이광고와 검색광고, 모바일광고 매체판매사업을 중심으로 디지털방송광고, 디지털 사이니지광고 매체판매사업으로 확장을 하고 있다.
1위온라인52.9% | PC DA, 모바일 |
---|---|
2위모바일플랫폼31.0% | Nswitch, Nposting Ad Mixer/Packer 등 |
3위디지털옥외13.6% | 지하철578 광고 등 |
4위디지털방송2.5% | IPTV |
나스미디어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나스미디어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나스미디어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나스미디어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벡터컴과 MOU 체결
나스미디어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나스미디어
대표사업광고대행업, 광고매체 판매
매출액1,170억
영업이익306억
현황미디어렙의 최강자, 3분기 매출 회복세
메조미디어 | 대표사업광고대행업 매출액572억 영업이익102억 현황中 미디어사와 공식 광고 판매 계약 체결 |
---|---|
인크로스 | 대표사업광고대행업 매출액345억 영업이익122억 현황사회적 기업 디지털 마케팅 지원, 3분기 영업이익 44억원 전망 |
그 외 경쟁사 | 그 외 경쟁사 에코마케팅, 이엠넷, 대원미디어 등 |
나스미디어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국내 미디어렙 시장 1위
자회사 '플레이디'의 부진
디지털 광고 시장 성장
제일기획의 디지털 광고 확장
나스미디어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비전 | No.1 Digital Media Rep. 디지털광고 미디어 플래닝 선도 기업 |
---|---|
미션 | Be the Best Digital Communication Partner |
핵심가치 |
|
나스미디어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01입사지원
02서류전형
03실무면접
04임원면접
05최종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