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BY CATCH, ALL RIGHTS RESERVED
NS쇼핑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근무시간을 활용하여 TV 홈쇼핑 봐도 된다."
"중소기업치고 괜찮은 느낌"
"칼퇴는 한다. 업무강도는 부서별 나름임."
"주말에 나와서 일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매우 보수적인회사, 안과 밖에 온도차는 매우 다른느낌"
* 기준
NS쇼핑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식품 전문 홈쇼핑 기업이다. TV홈쇼핑에서 나아가 인터넷쇼핑몰, 모바일 등 차세대 플랫폼에 진출해 있으며 카탈로그쇼핑, 엔바이콘 등을 운영 중이다.
1위TV쇼핑62.4% | 투맨스토리, 빅쇼, 이지연의 건강이야기 등 TV 프로그램 운영 |
---|---|
2위모바일21.0% | NS Shop+, 방송 중인 상품을 VOD로 시청하여 바로 구매 |
3위카탈로그9.8% | 고객 맞춤형 종합 쇼핑북, 국내 카탈로그 업계 1위 |
4위인터넷6.8% | AK몰/하이마트 상품 운영, 실시간 방송/카탈로그 상품 구매 등 |
NS쇼핑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NS쇼핑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NS쇼핑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NS쇼핑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한우 부산물을 활용한 가정간편식 출시
NS쇼핑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NS쇼핑
대표사업TV/인터넷/카탈로그쇼핑
매출액4,980억
영업이익287억
현황프리미엄 축산물 HMR 출시, 중소기업 지원 확대
현대홈쇼핑 | 대표사업TV홈쇼핑, 인터넷쇼핑, 카탈로그쇼핑 매출액2조 2,070억 영업이익1,297억 현황온라인 패션쇼 진행, 뷰티 MCN '디밀'에 120억 투자 |
---|---|
씨제이이엔엠 | 대표사업TV홈쇼핑, 모바일쇼핑, 인터넷쇼핑, 카탈로그쇼핑 매출액3조 7,897억 영업이익2,694억 현황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프리미엄 골프시장 진출 |
그 외 경쟁사 | 그 외 경쟁사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 |
NS쇼핑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카탈로그 사업 성장세
자회사 부문 적자
T커머스 시장 성장
라이브커머스의 부상으로 TV홈쇼핑 위기
NS쇼핑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비전 | 쉽고 편리한 쇼핑을 통해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기업 |
---|---|
어떤 인재를 원할까? | 신뢰 |
NS쇼핑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01지원서 접수
02서류전형
03NS역량검사
04면접전형
05채용검진
06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