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BY CATCH, ALL RIGHTS RESERVED
KT스카이라이프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대기업으로의 처우가 보장되어 만족스럽습니다."
"입사하기 쉽고 진입장벽이 낮다 "
"연봉대비 워라벨 아주아주 좋아요"
"업황이 그리 좋진 않다. 경쟁이 치열해진다"
"비정규직의 경우 업무가 단순하나 피로도가 높다 감정노동이 심하다"
* 기준
KT스카이라이프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KT스카이라이프는 2001년 1월 디지털위성방송 및 방송 콘텐츠 제작, 유통 및 위성방송 관련 장비 판매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국내 유일의 위성방송사업자로서 2001년 12월 사업허가를 받고 2002년 3월 유료방송서비스를 시작하였다.
1위서비스수익48.6% | 위성방송 서비스수익 등 |
---|---|
2위플랫폼수익35.9% | 광고수익, 홈쇼핑송출수수료 등 |
3위비용성수익0.1% | 설치수익, 채널임대수익 등 |
4위기타수익14.6% | 총판수익 등 |
KT스카이라이프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KT스카이라이프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KT스카이라이프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KT스카이라이프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고객 맞춤 신규 VOD 서비스 론칭
KT스카이라이프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KT스카이라이프
대표사업서비스수익 등
매출액6,583억(별도기준)
영업이익650억(별도기준)
현황알뜰폰시장 진출
엘지헬로비전 | 대표사업방송사업 등 매출액1조 1,084억(별도기준) 영업이익304억(별도기준) 현황CJ헬로에서 LG헬로비전으로 사명 변경 |
---|---|
딜라이브 | 대표사업방송사업 등 매출액3,742억(별도기준) 영업이익220억(별도기준) 현황올인원 마케팅 진행 |
그 외 경쟁사 | 그 외 경쟁사 티브로드 등 |
KT스카이라이프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국내 유료방송시장 내 확고한 입지
OTS 가입자의 감소
OTT 시장의 확대
유료방송의 위기
KT스카이라이프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비전 | No.1 No.1 Convergence Media Company |
---|---|
미션 | 케이티스카이라이프 고품질 컨텐츠 제공, 창조적 기술혁신, 고객신뢰 |
어떤 인재를 원할까? |
|
KT스카이라이프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01서류전형
02온라인
AI연량검사
03실무면접
042개월
인턴제
05임원면접
06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