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BY CATCH, ALL RIGHTS RESERVED
크라운제과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간판이름! 업력 오래됨! 금융권 이용시, 대기업 직원으로 알아줌!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 진행시 아트밸리 티켓 나옴! 제 발로 나가는거 아니면, 안 짜르는 인사 구조 문화! "
"특정부서 에 있을경우 연차사용 눈치안봄"<br/>
"직원들이용 눈치보는 육아휴직 그냥막무가내 발령"
"성과나 매출 발주 문제들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런것들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 기준
크라운제과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1947년 설립된 크라운산도는 크라운해태홀딩스의 계열사로 비스킷, 캔디, 초콜릿, 스낵, 파이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1위제품매출89.4% | 하임, 미니쉘, 마이쮸 등 |
---|---|
2위상품매출18.9% | 참ing 등 |
3위용역매출3.1% | 위탁판매용역 |
4위매출에누리-11.4% |
크라운제과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크라운제과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크라운제과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크라운제과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포켓스낵 2종 출시
크라운제과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크라운제과
대표사업제과
매출액3,885억
영업이익203억
현황900원 스낵 출시
롯데제과 | 대표사업제과 매출액1조 6,945억 영업이익644억 현황가나 미니초코파이 출시 |
---|---|
오리온 | 대표사업제과 매출액1조 9,269억 영업이익2,822억 현황베스킨라빈스와 '초코파이 정(精)' 컬래버레이션 메뉴 출시 |
그 외 | 그 외 경쟁사 오뚜기, 농심 |
크라운제과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72년의 경영 역사
메가히트 신제품 출시 부재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뉴트로' 트렌드
출산율 저하에 따른 주 소비층 감소
크라운제과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고객에게 참 맛을 제공하는 기업 | 참 맛 고객에게 인정받는 우리의 맛,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맛, AQ가 융화된 최고의 맛 |
---|---|
직원들이 참 멋을 아는 기업 | 참 멋 우리 문화를 지키는 열정의 멋, 새로움을 찾고 도전하는 멋, AQ체험을 즐길 줄 아는 스마트한 멋 |
모두의 참 행복을 실현하는 기업 | 참 행복 과자와 문화가 융합된 새로운 행복,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진정한 행복, 고객과 소통하는 모두의 행복 |
크라운제과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01서류전형
021차면접
032차면접
04최종면접
05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