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BY CATCH, ALL RIGHTS RESERVED
세스코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근무조절이 자유롭고 상사에 대한 스트레스가 비교적으로 작다"
"안정적인 회사로써는 굿입니다. 세스코 네임벨류가 높다."
"연봉이 네임벨류에 비해 적다 보너스가 없다."
"근무시간과 강도가 괜찮은 대신 돈이나 복지가 매우 안좋고 적습니다. 성과급이 없어서 아쉬워요."
* 기준
세스코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1976년 설립된 세스코는 국내 최초의 방제업무 업체로, 현재는 해충방제, 이물분석, 항균안전, 공기질 관리, 식품안전관리, 환경위생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통합 해충방제 솔루션 | 100.0% |
---|---|
통합 이물분석 서비스 | 제품에 혼입된 이물을 전문 이물분석기법을 통하여 규명 |
통합 항균안전 솔루션 | 바이러스, 박테리아 질환 탈취 |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 세스코 에어 공기청정기 렌탈 |
환경위생 솔루션 | 식품 제조 과정상의 절차와 환경을 진단·솔루션 제공 |
세스코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세스코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세스코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세스코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미세플라스틱 분석서비스 시행
세스코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세스코
대표사업해충방제, 환경개선
매출액2,541억(별도)
영업이익127억(별도)
현황국내 해충 방제시장 80% 점유
터미닉스코리아 | 대표사업해충방제 매출액52억(별도) 영업이익-6억(별도) 현황1200여개의 스타벅스 코리아 위생관리 |
---|---|
삼양인터내셔날 | 대표사업식품,음료,해충방제 매출액2,619억 영업이익98억 현황전문해충방제 브랜드 휴앤케어 운영 |
그 외 | 그 외 경쟁사 세프로 |
세스코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국내 해충방제 시장 점유
노사 갈등 고조
식품 규제 강화
경쟁사의 등장과 성장
세스코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비전 | Smile with cesco 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세스코가 여러분의 미소를 지켜드립니다. |
---|---|
미션 | 생활환경 위생기업, 사회공헌, 최고의 품질가치창출,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고객의 행복에 기여하는 생활환경 위생기업, 환경가치 창출로 사회공헌, 인재와 기술 개발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 창출, 국내 대표 생활환경 위생기업에서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
핵심가치 | 고객지향, 첨단위생 솔루션 개발, 인재육성, 사회공헌 고객감동을 위한 고객지향, 창의와 도전으로 첨단위생 솔루션 개발, 존중과 협력문화를 기본으로 한 인재육성, 사회공헌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
세스코기업분석리포트 2020 ver.
01서류접수
02서류전형
03면접전형
04최종합격
05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