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기업이 공식 발표한 사업보고서, 보도자료 등을 활용해 신뢰도 높은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코스트코코리아 분석리포트 2025 ver.
코스트코코리아
국내/외
B2B, B2C
대형 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쇼핑
2025.08.01
4.1
총 만족도 점수
급여 및 복지
조직문화
워라벨
커리어 성장
경영진
"칼퇴 가능"
"고용 안정성이 높음"
"구내식당이 있어 좋음"
"근무 강도 매우 높음"
"신입 이후 근 6년 간 연봉이 거의 동결 수준으로 오르지 않음"
"직원할인이 아예 없음"
코스트코코리아는 1998년부터 한국에서 독자적으로 운영을 시작해 회원제 기반 창고형 할인매장을 전개하는 유통 기업이다. 국내에서는 대용량 상품과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글로벌 본사의 소싱 역량과 자체 브랜드 ‘커클랜드 시그니춰’를 바탕으로 식품, 생활용품, 전자제품 등 차별화된 상품을 공급하며,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온라인몰 운영을 병행해 회원 중심의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그로서리
커틀랜드 시그니춰, 가공식품, 간식, 소스/양념, 쌀/잡곡/시리얼, 음료, 커피, 즉석식품, 건강/영양제, 반려동물 용품
비즈니스 딜리버리
식품, 생활용품/세제, 화장품/미용, 건강/영양제, 반려동물용품, 야외용품 등
타이어
차량용 배터리, 자동차 용품, 기프트 카드/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