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기업이 공식 발표한 사업보고서, 보도자료 등을 활용해 신뢰도 높은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데일리앤코 분석리포트 2025 ver.
데일리앤코
국내/외
D2C
D2C 커머스 사업
디에프코퍼레이션
블랭크코퍼레이션
LG생활건강
2025.07.31
"회사가 지하철역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아침마다 간식이 풍족하게 진열된다"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 좋다"
"성과에 대한 보상이 적다"
"주변에 밥 먹을 곳이 없다"
"연봉 테이블이 없고, 협상의 개념도 없다"
2015년에 설립된 데일리앤코는 에코마케팅의 자회사로, 다양한 생활 분야에서 자체 브랜드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D2C(Direct to Consumer) 기반 브랜드 빌딩 기업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중심으로 제품을 직접 판매하며, 제품 개발부터 유통, 마케팅, 고객 관리까지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수행한다. 주요 브랜드로는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클럭’,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 위생용품 브랜드 ‘티타드’, 네일 전문 브랜드 ‘핑거수트’, 뷰티 도구 브랜드 ‘유리카’ 등이 있다. 카테고리별 특화된 제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브랜드 빌딩
전문 마사지기 브랜드 '클럭',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 네일팁 브랜드 '핑거수트', 뷰티 도구 및 위생용품 브랜드 '유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