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기업이 공식 발표한 사업보고서, 보도자료 등을 활용해 신뢰도 높은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에어부산 분석리포트 2025 ver.

에어부산

고객

국내/외

B2B, B2C

자사

항공 여객 운송업

경쟁사

티웨이항공

에어프레미아

제주항공

  • 여객 91.5 %
  • 기타 8.4 %
  • 화물 0.1 %

직원이 말하는 에어부산

2025.07.02

3.7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워라벨이 좋음"

"항공권 복지 좋음"

"사옥 시설이 좋고, 쾌적함"

부정적평가

"수직적 사내 분위기"

"부산이라는 지리적 특성상 성장에 제한 있음"

"연봉이 적음"

어떤 기업일까?

2007년 설립된 에어부산은 국내외 항공운송업을 중심으로 항공기 취급, 기내식 판매, 면세품 유통, 여행상품 판매 등 항공 관련 전반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21대의 항공기로 국내 3개, 국제 27개 여객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향후 신규 노선 확장과 증편을 통해 운항 네트워크를 확대할 계획이다.

  • 1위

    여객

    91.5 %

    국내선, 국제선(부정기편 포함)

  • 2위

    기타

    8.4 %

    기내판매, 환불수수료, 공항세징수대행, 광고수입 등

  • 3위

    화물

    0.1 %

    국내선 화물운송 및 부대수입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