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기업이 공식 발표한 사업보고서, 보도자료 등을 활용해 신뢰도 높은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이마트24 분석리포트 2025 ver.

이마트24

고객

국내/외

B2B, B2C

자사

체인화 편의점

경쟁사

GS리테일(GS25)

BGF리테일(CU)

코리아세븐(세븐일레븐)

  • 상품매출 96.3 %
  • 기타 3.7 %

직원이 말하는 이마트24

2025.06.26

4.1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신세계 계열사로 소비성 복지 혜택이 아주 좋다(스타벅스, 백화점 등)"

"9-5 근무로 워라밸이 좋다"

"협조적인 유관부서"

부정적평가

"오프라인 유통 특성상 성장성의 한계 존재"

"동종업계 내 연봉 상승률이 낮은 편"

"승진이 쉽지 않은 편"

어떤 기업일까?

이마트24는 2006년에 설립된 국내 편의점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 중심의 사업 구조를 바탕으로 도시락, 음료, 생활잡화 등 다양한 생활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편의점 체인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자체 브랜드(PB)인 ‘노브랜드’ 상품 육성으로, 이마트24는 이를 통해 가맹점과 본사의 수익성을 동시에 강화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사전예약 및 배달 서비스, 무인 점포 확대, 물류 자동화 설비 도입 등 운영 효율성 증대를 위한 혁신 전략을 추진 중이다.

  • 1위

    상품매출

    96.3 %

    밥/조리빵(김밥, 도시락, 주먹밥, 샌드위치, 햄버거), 빵/디저트(빵, 디저트, 간편조리, 샐러드), 간편식품(과일, 채소, 수산, 신선선물세트, 양곡, 축산), 가공식품(냉동편의식, 냉장식재, 냉장, 편의식), 기호식품(안주류, 조미료), 과자(수입과자, 스낵, 쿠키/파이), 캔디/초콜릿(껌, 젤리/캐러멜, 초콜릿, 캔디), 커피차/건강(건강기능식품, 숙취해소제, 인스턴트커피), 유제품(냉장주스, 냉장커피, 단백질음료, 발효유, 우유, 유가공품), 음료(과채음료, 기능성음료, 수입음료, 생수, 스포츠/에너지음료, 차음료, 커피음료, 탄산음료, 파우치음료),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 얼음), 생활잡화(건전지, 라이터/가스, 세제류, 일회용품, 주방용품, 우산, 의류잡화), 일상용품(방향/방충제, 위생용품, 의약품, 제지), 가전문화(소형가전, 애플/갤럭시, 이어폰, 배터리, 문구류, 애완용품, 자동차용품, 전기공구, 완구, 캠핑용품), 헬스뷰티(구강케어, 면도용품, 바디케어, 헤어케어, 화장품)

  • 2위

    기타

    3.7 %

    기타(담배, 맥주/소주, 와인/양주, 서비스, 소모품)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