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기업이 공식 발표한 사업보고서, 보도자료 등을 활용해 신뢰도 높은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아성다이소 분석리포트 2025 ver.
아성다이소
국내외
B2B, B2C
생활용품 도매업
엠에이치엔코
이마트
쿠팡
2025.06.11.
3.8
총 만족도 점수
급여 및 복지
조직문화
워라벨
커리어 성장
경영진
"고용안정성이 높은 편"
"위치접근성이 좋다"
"동종업계 대비 초봉이 높다"
"매우 높은 업무강도"
"업무체계와 성과보상이 미흡하다"
"수직적이고 경직된 조직분위기"
아성다이소는 1992년 국내 최초로 균일가 생활용품 매장을 열며 ‘1,000원의 가치’를 실현해온 아성그룹 소속 유통기업이다. 2025년 현재 전국에 약 1,300개 매장을 운영하며, 자체 기획 상품과 수입 제품을 포함한 3만여 종의 생활필수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요 사업은 균일가 유통, 상품 기획 및 글로벌 수입, 물류·유통 인프라 운영으로 구성된다. 유통 과정에서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해 품질 대비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을 꾸준히 유지해왔다.
상품
화장품, 패션, 반려동물, 사무문구, 주방용품, 청소/욕실, 수납/정리, 문구/팬시, 인테리어, 원예, 공구/디지털, 식품, 스포츠, 레저, 취미, 유아/완구, 잡화 등
시즌/시리즈 상품
2025 쿨썸머, 2025 디즈니 홈앤리빙, 2025 UV차단용품, 2025 봄 피크닉, 2024 윈터투게더, 2025 별별소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