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기업이 공식 발표한 사업보고서, 보도자료 등을 활용해 신뢰도 높은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대상 분석리포트 2025 ver.

대상

고객

국내/외

B2C, B2B

자사

전분제품 및 당류 제조업

경쟁사

CJ제일제당

농심

오뚜기

Strength
대상, 글로벌 김치 시장 선도하는 브랜드 파워
Weakness
수입 원가 부담과 내수 의존
Opportunity
K-푸드 수요 확대와 정부 지원 통한 해외 성장 기회
Threat
기후위기·건강 트렌드·무역 불확실성 ‘삼중 위협’
  • 식품 84.9 %
  • 소재 33.3 %
  • 조정 및 제거 -18.2 %

직원이 말하는 대상

2025.05.13

4.1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워라벨이 좋다

"고용안정성이 높다"

"대기업 복지 수준"

부정적평가

"커리어 정체가능성"

"R&R이 명확하지 않다"

"업계 변화대응이 느린 편"

어떤 기업일까?

대상은 1956년 설립되어 70년 가까이 전분 및 당류 제품 분야에서 국내 식품소재 산업을 선도해온 전문 제조기업이다. 당사는 전분당, 물엿, 고과당, 이소말트올리고당 등 다양한 전분당 제품군을 중심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대상은 전분당 부문과 식품소재 부문으로 사업을 이원화해 운영 중이며, 국내외 대형 식품업체에 원료를 공급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동남아, 중국, 미국 등으로 수출을 확대하고 있다.

  • 1위

    식품

    84.9 %

    청정원, 미원, 종가 등 제품, 상품(조미료, 식품첨가물, 김치류, 반찬류, 물류대행 등의 조미료류, 장류, 종합양념류, 냉동식품류, 육가공류, 건강식품류, 신선식품류, 물류 외), MIWON, BIO MIWON, IndoRasa, JONGGA 등 제품, 상품(조미료, 액상비료, 식품가공산업원료 등의 조미료 외)

  • 2위

    소재

    33.3 %

    식품가공산업원료, 사료첨가제 등(전분, 당, 라이신, 바이오류) 제품

  • 3위

    조정 및 제거

    -18.2 %

    -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