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기업이 공식 발표한 사업보고서, 보도자료 등을 활용해 신뢰도 높은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아모레퍼시픽 분석리포트 2025 ver.

아모레퍼시픽

고객

국내/외

B2C

자사

화장품 제조업

경쟁사

에이피알

LG생활건강

Strength
글로벌 리밸런싱 성과 본격화…해외 성장동력 강화
Weakness
중국 공장 가동률 조정…현지 전략 재정비로 회복 모색
Opportunity
일본 시장 본격 공략…글로벌 리밸런싱 전략 가속화
Threat
다이소의 화장품 매출 급성장…유통 지형 변화의 압력
  • 화장품 사업부문 89.5 %
  • DB(Daily Beauty) 사업부문 10.5 %

직원이 말하는 아모레퍼시픽

2025.05.13

4.1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회사의 분위기가 자유롭다”

”복지가 좋은 편”

”자율근무제”

부정적평가

“연봉인상률이 낮음”

”인센티브가 거의 없는 편”

”연봉이 낮음”

어떤 기업일까?

아모레퍼시픽은 1945년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설립된 이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의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현재는 설화수, 라네즈, 코스알엑스 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와 려, 미쟝센, 일리윤 등 기능성 생활용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 1위

    화장품 사업부문

    89.5 %

    기초,메이크업,기타(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한율, 라네즈, 마몽드 등)

  • 2위

    DB(Daily Beauty) 사업부문

    10.5 %

    개인용 생활용품(미쟝센, 해피바스, 려, 메디안 등)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