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기업이 공식 발표한 사업보고서, 보도자료 등을 활용해 신뢰도 높은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LG생활건강 분석리포트 2025 ver.
LG생활건강
국내외
B2B, B2C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2025.04.16
4.1
총 만족도 점수
급여 및 복지
조직문화
워라벨
커리어 성장
경영진
"유연근무제를 실시한다"
"복지제도가 좋은 편"
"동료들이 경쟁보단 협력적인 편"
"성장 가능성이 낮다"
"인력보충이 필요"
"연봉인상률이 매우 낮다"
LG생활건강은 1947년 설립되어 Beauty, HDB, Refreshment 3대 사업부문을 중심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탄탄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매출 변동성을 완화하고, 럭셔리 및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의 해외 확장과 Daily Beauty 브랜드 육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1위
화장품
44.7 %
기초화장품(더후, 숨37˚, 오휘, CNP), 색조화장품(더페이스샵, 빌리프, VDL, VDIVOV, 글린트, hince)
2위
생활용품
30.8 %
샴푸(엘라스틴, 리엔, 닥터그루트), 치약(페리오, 죽염), 바디로션(벨먼, 피지오겔) 등
3위
음료
24.6 %
탄산음료(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몬스터 에너지), 비탄산음료(미닛메이드, 조지아, 파워에이드), 생수(평창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