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기업이 공식 발표한 사업보고서, 보도자료 등을 활용해 신뢰도 높은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에이피알 분석리포트 2024 ver.

에이피알

고객

국내, 해외

B2B, D2C

자사

화장품 제조 및 판매 사업

메디큐브

널디

경쟁사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STRENGTH
매출 5,238억 원 '또 역대 최대' 달성
WEAKNESS
패션 부문의 실적 악화
OPPORTUNITY
신제품과 공장 가동으로 성장 지속
THREAT
제약-IT업체도 홈 뷰티 기기 시장 뛰어든다
  • 뷰티부문 82.0 %
  • 패션부문 15.0 %
  • 기타 3.0 %

직원이 말하는 에이피알

2024.05.14

3.6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인턴으로 시작하면 타 화장품 브랜드에 비해 월급이 많은 편이다."

"식비 지원, 복지포인트 100만원 지급된다."

부정적평가

"담당 브랜드, 부서, 국가권마다 업무 강도가 상이하다."

"주요 KPI가 잘 세워지지도 않는다."

어떤 기업일까?

주식회사 에이피알은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으로, 사명 “Advance People's Real life” 그대로 고객의 삶을 개선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1위

    뷰티부문

    82.0 %

    메디큐브, 메디큐브에이지알,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 2위

    패션부문

    15.0 %

    널디

  • 3위

    기타

    3.0 %

    포토그레이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