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점 배경 이미지

 

PR실무 스터디 #2회차
: 뷰티/엔터 사례 중심 

  스터디 내용

[2회차]- 유통 PR, 뷰티 브랜드 사례 중심   

 유통PR의 핵심

 뷰티브랜드 PR 그리고 IMC

 언론PR-닥터브로너스 및 파타고니아

 IMC-올리브영

 

[3회차] - 엔터테인먼트 PR, SM Ent. 사례 중심

[4회차] - 홍보인, Personal Branding의 중요성

 

 

 멘토 소개


권정화 (Mars Kwon)

서강대학교 국문과, 연세대학교 MBA 졸업

현) 리앤컴 PR 본부 본부장

전) SM 엔터테인먼트 언론홍보팀

 

 

 일시 및 장소

▶일시 : 1월 22일(수) 오후7시 ~ 9시

▶장소: 캐치한양대_성동구 왕십리로 223, 2층

 

 

* 신청취소는 프로그램 전일 자정까지 가능합니다.
신청 후 No-Show시, 추후 프로그램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종 료목 록

프로그램 후기

 PR실무 스터디 #2회차 후기

PR실무스터디 대망의 2회차가 돌아왔습니다.

유통PR 그리고 뷰티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한

PR의 실무와 핵심을 알려주는 스터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제품과 브랜드 정보는

각종 보도자료와 현장취재, TV,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기업이 지향하는 이미지를 형성하며 확산됩니다.

여기에 다양한 PR방법이 적용되죠.

 

채널별 다양한 사례와 PR기법을 통해

어떻게 PR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지 배워보았습니다.

 

 

 

 

아래는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 구매 과정입니다.

인지>흥미>고려>결정>유지>옹호

시작점인 인지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PR, 미디어와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이 진행되죠.

 

타겟, 즉 소비자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콘텐츠를

소비자의 주요 동선 내 타겟팅 할 수 있는

타겟 예측 행동 중심의 미디어 믹스가 중요합니다!

 

 

 

이론적인 부분은 물론이고

멘토님이 실제로 사용하셨던

기획서도 볼 수 있었어요!

와우 핵.이.득!!

PR의 다양한 종류와

케이스별 스터디를 통해 

아, 이런 게 PR이구나!라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멘토님의 강의!

실무의 생생함과 현장의 목소리가 

그대로 느껴지는 열강이었습니다

 

참석한 모든 분들이 만족했던 프로그램이었던만큼

진행한 멘토와 참여한 멘티 

모두가 빛났던 순간이었습니다!

 

캐치는 여러분의 성공적인 취업을 응원합니다!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후기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