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로]
[현직자멘토링]
스마일게이트 서비스사업/운영

9/17(화) PM 07:00 ~ PM 08:30

 

  [현직자멘토링] 스마일게이트 서비스사업/운영

캐치가 취준생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현직자 멘토링

희망 기업 및 직무에 재직 중인 선배에게 직접 듣는 취업 노하우 

 

 

 

내용 

- 현직자 선배의 합격 수기와 입사 꿀팁 

- 현직자가 말하는 우리 회사(문화, 복지 등)

- 직무 관련 에피소드 및 실무 설명

  

 

이 외 궁금한 모든 것, 얼굴 맞대고 물어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  

 

 

일시 및 장소

▶일시 : 9월 17일 화요일, PM 7:00 ~ PM 8:30

▶장소 :  캐치 경희로_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 2층


*본 프로그램은 선착순 마감이며, 다른 참여자를 위해 신청 후 취소는 지양바랍니다. 

 

 

종 료목 록

프로그램 후기

 [현직자멘토링] 스마일게이트 서비스사업/운영 후기

 

 

 

캐치 경희로에서 진행된 오늘의 멘토링! 

스마일게이트 현직자분께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비즈니스적인 관점에서 바라본 게임 산업의 명과 암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관련 사업 외, 스마일게이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소개해주시며 멘토링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멘토님께서 담당하시는 '스토브' 서비스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플랫폼 비즈니스가 처음에 구축되는 과정에서부터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는 과정까지,

B2B사업과 B2C사업의 공통점과 차이점 등

 

 

 

또한 기획, 개발 등 각 팀의 구성과 각 팀들 간 업무 협업이 이뤄지는 과정을 포함하여

사업 및 회사의 구조와 체계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도 먼저 사회인이 된 선배의 입장에서 

진로를 고민하는 멘티에게 따뜻하고 진솔한 조언과 더불어 

멘티의 스펙 및 경험을 살려 취업에 성공할 수 있는 꿀팁까지!!

 

 

 

 

끊임없는 질의응답이 이어진 멘토링!

두 분 모두에게 값진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후기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