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추천 8월 채용정보 채용정보

2,702

17-08-03

기업정보 사이트 캐치에서 중견/중소 및 공기업의 8월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캐치에서 제공하는 이 달의 채용정보는 ‘재무평가’와 ‘재직자평판’에 대한 기업분석 점수를 반영해 두 항목 중 어느 하나가 80점이상(100점 만점)인 기업만 선별한 것입니다.


중견기업
· (주)한국유나이티드제약

(주)한국유나이티드제약에서는 각 분야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한국바이오켐제약 품질경영부, 자금팀, 품질관리팀, 학술마케팅팀 등이며, 지원자격과 근무 지역은 분야별로 상이하다. 입사 지원은 품질경영부 8월 6일, 자금팀 및 품질관리팀 8월 7일, 학술마케팅팀 8월 31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캐치 기업 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87.9점과 재직자평판 73.3점을 받았다. 

 

· (주)네오위즈
(주)네오위즈에서는 각 분야별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전사 경영정보시스템 개발, 재무회계, 3D에니메이터, 경영기획 등이다. 지원 자격은 각 분야별로 상이하며 근무 지역은 경기도 성남이다. 입사 지원은 8월 7일까지 네오위즈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캐치 기업 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81.8점과 재직자평판 79.3점을 받았다.


· (주)동원홈푸드
(주)동원홈푸드에서는 식품구매기획 담당자를 채용 중이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 경력 4년 이상이며 근무 지역은 서울이다. 입사 지원은 8월 13일까지 담당자 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다. 캐치 기업 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83.6점과 재직자평판 72.3점을 받았다.


· (주)동아타이어공업
(주)동아타이어공업에서는 해외 영업 신입 사원을 모집 중이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이며 근무 지역은 경남 양산이다. 입사 지원은 8월 13일까지 동아타이어공업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캐치 기업 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84.0점을 받았다.


· (주)국도화학
(주)국도화학에서는 생산직 신입 사원을 채용 중이다. 지원 자격은 고졸 이상이며 근무 지역은 전북 익산이다. 입사 지원은 8월 15일까지 국도화학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캐치 기업 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83.2점과 재직자평판 73.9점을 받았다.


· (주)피앤피시큐어
(주)피앤피시큐어에서는 각 분야별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분야는 프로그램 개발, 시스템 유지보수, 소프트웨어 품질보증 등이다. 지원 자격은 각 분야별로 상이하며 근무 지역은 경기도 성남이다. 입사 지원은 8월 18일까지 담당자 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다. 캐치 기업 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87.1점을 받았다.

 

강소/우수 중소기업

· (주)루트로닉
루트로닉에서는 의료기기 조립 업무를 담당할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경력과 학력은 무관하며 근무지는 경기도 고양시다. 입사지원 접수는 8월 4일 까지다. 캐치 기업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87점과 재직자평판 80점을 받았다.


· (주)원익큐엔씨
원익큐엔씨에서는 제조혁신/기획 및 구매직 경력 직원을 채용 중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학사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관련업무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비즈니스 영어가 가능해야 한다. 근무지는 경북 구미이다. 입사지원 접수는 8월 6일 까지다. 캐치 기업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85.9점을 받았다.


· 어보브반도체(주)
어보브반도체에서는 해외 협력 업체 외주 생산관리직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지원자격은 대졸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중국어 및 영어 사용이 가능한 자이다. 근무지는 서울 및 충북 오창이다. 입사지원 접수는 8월 13일 까지다. 캐치 기업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84.6점을 받았다.


· (주)세신정밀
세신정밀에서는 인사 업무 담당자를 채용 중이다. 지원자격은 고졸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1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근무지는 대구이다. 입사지원 접수는 8월 17일 까지다. 캐치 기업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83.3점을 받았다.


· (주)엘오티베큠
엘오티베큠에서는 QA파트 제품 테스트 업무 담당자를 채용 중이다. 지원자격은 고졸 이상 학력 소지자이며 경력은 무관하다. 근무지는 경기도 안성이다. 입사지원 접수는 8월 31일 까지다. 캐치 기업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85점과 재직자평판 87.5점을 받았다.


공기업

· 한국특허정보원
한국특허정보원에서 SW개발 및 운영 경력이 있는 경력직원을 채용 중이다. 지원자격은 SW개발 및 운영 업무 3~5년 경력이 있어야 하며 임용일부터 현업 전일 근무가 한 자이다. 근무지역은 대전이다. 입사지원은 7월 4일까지 한국특허정보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캐치 기업분석에 따르면, 재무평가 68.5점과 재직자평판 90.0점을 받았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