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그룹 전격 비교! 연봉 TOP3는? 기업비교

7,791

24-03-29

농협그룹농협은행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신입·경력 채용이 활발한데요. 농협그룹 계열사 중 평균연봉이 가장 가장 높은 계열사 TOP3는 어디일까요? 이 기업들의 현직자 평가는 어떨까요? 함께 확인해 보시죠!



💸농협그룹 계열사 평균연봉 TOP3💸

(이미지를 클릭하면 농협그룹 타 계열사를 포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연봉 순위는 각 기업의 사업보고서 정보를 반영하여 업데이트했습니다.


✔️1위 NH투자증권: 1억 3,800만 원

1위는 평균연봉이 무려 1억 3,800만 원인 NH투자증권이 차지했어요. NH투자증권은 WM, IB, 운용사업, 기관고객 영업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종합 금융 투자회사예요. 은행·금융 업종 평균연봉은 5,430만 원으로 높은 편이지만 그중에서도 NH투자증권은 최상위권이에요.

NH투자증권 분석리포트 확인하기(클릭)

NH투자증권 면접후기 확인하기(클릭)


✔️2위 농협생명보험: 1억 1,000만 원

2위는 평균연봉 1억 1,000만 원의 농협생명보험이 차지했어요. 농협생명보험은 농업·농촌·농업인 대한 안정적 금융 지원을 위해 민간 보험사로 전환하여 운영하는 기업이에요. 은행·금융 업종 평균연봉은 5,430만 원으로 높은 편이지만 그중에서도 NH투자증권과 함께 최상위권이에요.

농협생명보험 기업개요 확인하기(클릭)

농협생명보험 진행 중인 채용공고 확인하기(클릭)


✔️3위 농협은행: 1억 622만 원

3위는 평균연봉 1억 622만 원인 농협은행이 차지했어요. 농협은행은 수도권부터 지방까지 전국 단위 최대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어요. 농협은행 역시 은행·금융 업종 평균연봉에 비해 훨씬 높은 편이에요.

농협은행 분석리포트 확인하기(클릭)

농협은행 면접후기 확인하기(클릭)



💗농협그룹 계열사 현직자 평가 TOP3💗

(이미지를 클릭하면 농협그룹 타 계열사를 포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직자 순위는 캐치의 현직자 리뷰 점수를 기준으로 선정했습니다. 


✔️1위 NH투자증권: 84점

1위를 차지한 기업은 NH투자증권이에요. 특히 연봉/복지 항목의 점수가 가장 높았는데요. 현직자들은 장점으로 "연봉이 높고 복지가 훌륭하다.", "기업문화가 좋고 성장 가능성이 높다."라고 언급했어요. 반면 단점으로는 "업무 강도가 높고 수시로 변하는 경우가 많다."라고 말했어요. 

NH투자증권 현직자리뷰 확인하기(클릭)


✔️2위 농협은행: 83점

2위를 차지한 기업은 농협은행이에요. 특히 연봉/복지 항목의 점수가 가장 높았어요. 현직자들은 장점으로 "안정적이고 칼퇴를 할 수 있다.", "정년이 보장되고 육아휴직 사용이 자유롭다."라고 말했어요. 반면 단점으로는 "개인 능력에 따라 승진이나 보상이 따르지는 않는다."라고 언급했어요. 

농협은행 현직자리뷰 확인하기(클릭)


✔️3위 농협생명보험: 82점

3위를 차지한 기업은 농협생명보험이었는데요. 1, 2위와 마찬가지로 연봉/복지 항목의 점수가 가장 높았어요. 현직자들은 장점으로 "고용안정성이 높고 육아휴직 사용이 자유롭다.", "연봉이 높고 복지가 좋은 편이다."라고 말했어요. 반면 단점으로는 "보고와 절차가 많은 편이다."라고 언급했어요.

농협생명보험 현직자리뷰 확인하기(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