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롯데, 우아한청년들 외... 인턴·신입 채용 기업정보

9,502

23-11-16

11월 셋째 주 인턴·신입 채용속보

CJ대한통운, 5개 직무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

우아한청년들, 신입사원 채용


16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대기업·중견기업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CJ대한통운, 롯데피플네트웍스, 크라운제과, 우아한청년들, 현대오토에버 등이 있다.



CJ대한통운에서 이달 27일까지 ‘23년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CL(계약물류), O-NE, 이커머스, CBE, 글로벌 등이다. 전 직무 전공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TEST전형 △1차면접 △인턴십(6주) △2차면접 △입사 순이다. CBE, 글로벌 직무 지원자는 1차면접에서 영어 PT면접 진행 예정이다.


롯데피플네트웍스에서 이달 24일까지 ‘2023년 11월 신입사원(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영업관리이며 모집인원은 한 자릿수이다. 전공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나 상경계열 전공을 우대한다. 근무지역은 전국이며 인턴십 기간 동안에는 본사 근무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성진단/면접전형 △인턴실습/평가 △최종합격 순이다. 


크라운제과에서 이달 21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마케팅기획, 마케팅BM이다. 마케팅기획 직무는 관련 학과 전공자를, 마케팅BM은 영어회화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인턴은 3개월간 진행되며 인턴실습 후, 평가에 따라 계약직으로 전환된다. 계약직 9개월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인턴실습 순이다. 


우아한청년들에서 이달 23일까지 ‘신입 인재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딜리버리 운영관리 담당자이다. 딜리버리 운영관리 담당자는 운영 관리 및 배달 모니터링,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업무, 다양한 이슈 대응 등을 수행한다. 스케줄 근무 및 주말 근무(주 5일)가 가능한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입사 순이다. 최종입사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현대오토에버에서 이달 28일까지 ‘2023년 겨울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차량전장, 엔터프라이즈IT, 스마트팩토리 등이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가 11월 22일(수) 16시부터 진행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코딩테스트 직무, 과제테스트 직무가 나누어 진행된다. 코딩테스트 직무는 △코딩테스트/인성검사/서류전형 △면접전형/채용검진 △인턴실습(6주)/최종평가 △최종합격/입사 순이며 과제테스트 직무는 △인성검사/서류전형 △면접전형/과제테스트/채용검진 △인턴실습/최종평가 △최종합격/입사 순이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