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삼성, 한화 외... 대기업 신입 채용 시작 채용정보

5,349

23-11-09

11월 둘째 주 대기업 인턴·신입 채용속보

카카오 채용연계형 겨울 인턴십 채용

삼성 계열사 삼우종합건축사무소 신입사원 채용


9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카카오, 한화생명보험, 삼우종합건축사무소, SK오션플랜트, 한진 등이 있다.


 


카카오에서 이달 20일까지 ‘2024 채용연계형 겨울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Server, FE, Android, 퍼포먼스 마케팅 등 총 14개이다. 정규직 경력 1년 미만이라면 학력 및 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 △코딩테스트 △인터뷰 △인턴십 입사 순이다. 인턴십 기간에는 풀타임 근무가 필요하며, 정규직 전환 시 2024년 9월 이내에 입사할 수 있어야 한다. 코딩테스트는 온라인으로, 인터뷰는 오프라인으로 진행 예정이다.


한화생명보험에서 이달 19일까지 ‘2024년 상반기 일반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제휴영업, 마케팅, 상품개발, IT개발, 데이터분석, 경영지원 등 9개이다. 전 직무 전공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영어 어학성적 보유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모집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인턴십 △인턴십 종료 후 입사 확정 △신규입사 순이다. 인턴십 종료 후 입사 확정은 2024년 2월, 입사시기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삼우종합건축사무소에서 이달 19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설계직, ENG설계직, 경영지원이며 각 직무별 관련 학과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GSAT △기술면접 △인성면접 △채용검진/학위검증 △최종합격/입사 순이다. 2023년 인턴십 우수자의 경우 서류전형 및 기술면접 전형을 실시하지 않는다. 


SK오션플랜트에서 이달 19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사업기획, 재무지원, 구매, IT 등 12개이다. 모집인원은 각 부문별 한 자릿수이며 부문별로 우대전공과 우대사항이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대상자 선별 △서류전형&SKCT △면접전형&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한진에서 이달 15일까지 ‘2024 부문별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물류, 택배, 글로벌, 디지털플랫폼이다. 모집인원은 두 자릿수이며 근무지역은 전국이다. 공인 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입사시기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