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서울보증보험 외... 대기업, 공공기관 하반기 채용문 열렸다 채용정보

1,014

23-08-25

8월 넷째 주 대기업, 공공기관 채용속보

한화, KB국민카드 인턴·신입 채용 시작

한국산업은행 체험형 인턴 140명 내외 선발 예정


25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하반기 대기업, 공공기관 인턴·신입 채용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한화, KB국민카드, 아시아나에어포트, 서울보증보험, 한국산업은행 등이 있다.


 


✔ 한화 #초봉 4천 이상 #고용안정성 #일한 만큼 보상 ~9/3

한화에서 내달 3일까지 ‘이차전지 신입인턴 엔지니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기구설계, 제어설계로 모집인원은 각 직무별 두 자릿수이다. 근무지역은 창원이며 관련 계열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실무면접 △임원면접 △인턴십 순이다. 인턴십 수행과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예정이다.


✔ KB국민카드 #일한 만큼 보상 #자유로운 퇴근 #고용안정성 ~8/28

KB국민카드에서 이달 28일까지 ‘일반부문 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영업/마케팅, 디지털, 데이터, 경영/업무지원이며 모집인원은 총 두 자릿수이다. 전국 소재 본부 부서 및 영업점에서 근무 예정이며 지원 시 자기소개서와 직무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서류심사 △필기전형 △1차 면접정형 △2차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 아시아나에어포트 #할인 항공권 제공 #워라밸 ~8/31

아시아나에어포트에서 이달 31일까지 ‘사무관리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노무관리로 모집인원은 한 자릿수이다. 담당업무는 노무업무 전반, 개별 근로관계 및 집단 노사관계 대응, 임금교섭과 단체협약 체결 업무 등이다. 근무지는 인천공항이며 최종합격 시 1년 근무 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합격자발표 순이다. 합격자 발표는 개별 유선 통보로 진행된다. 


✔ 서울보증보험 #고용안정성 #재무 TOP ~8/31

서울보증보험에서 이달 31일까지 ‘하반기 사원(4급)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디지털, 글로벌, 금융일반, 전문자격 등 4개이며 모집인원은 총 40명 이내이다. 모집부문별 지원자격은 상이하며 최종학력이 비수도권 소재인 지원자는 지방인재로 지원 가능하다. 공인 어학 성적(토익 700점 이상, 텝스 300점 이상, 토플 79점 이상 등) 보유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필기전형 △2차 필기전형 △심층 면접전형 △예비소집(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 한국산업은행 #초봉 4천 이상 #자유로운 휴가 #낮은 퇴사율 ~9/4

한국산업은행에서 내달 4일까지 ‘2차 청년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은행일반, 디지털·기술이며 모집인원은 총 140명 내외이다. 지원서 작성 시 희망 근무점포를 선택할 수 있으나 실제 배치 부점과 상이할 수 있다. 최종합격 시 3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하며 이후 근무 경험자는 신입행원 채용 시 내부 기준에 따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더 많은 채용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