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스틸리온, 롯데컬처웍스 외… 대기업 인턴·신입 채용 채용정보

2,104

23-08-17

8월 셋째 주 대기업 채용속보

포스코스틸리온 하반기 대졸 사원 채용 시작

롯데컬처웍스 서비스기획 직무 사원 모집


17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대기업 인턴·신입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포스코스틸리온, 롯데컬처웍스, 리딩투자증권, 코리아에셋투자증권, LX MMA 등이 있다. 


 


✔ 포스코스틸리온 #초봉 4천 이상 #고용안정성 ~8/29

포스코스틸리온에서 이달 29일까지 ‘하반기 대졸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구매, 디자인, 전기 엔지니어 등 총 3개이며 근무 지역은 직무에 따라 상이하다. 어학 성적(토익스피킹 IM 또는 OPIc IM1 이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 △1차면접 △2차면접 △입사 순이다. 입사 후 인턴으로 2개월간의 근무 평가 후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 예정이다.


✔ 롯데컬처웍스 #워라밸 #자유로운 분위기 ~8/21

롯데컬처웍스에서 이달 21일까지 ‘8월 일반전형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서비스기획으로 고객 경험 개선, 프로세스 및 시스템 개선 업무를 담당한다. 모집인원은 한 자릿수이며 관련 전공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L-TAB)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 리딩투자증권 #초봉 4천 이상 #재무 TOP ~8/23

리딩투자증권에서 이달 23일까지 ‘사원(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군은 영업부문, 관리부문이다. 상경계열 전공자, 금융기관 경력 및 자격증 소지자, 영어 활용 능력(회화) 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인턴십 △평가 △최종채용 순이다. 인턴 기간은 3개월으로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 예정이다.


✔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자유로운 퇴근 #성장가능성 ~8/23

코리아에셋투자증권에서 ‘인사팀 전환형 인턴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인사이며 모집인원은 한 자릿수이다. 담당 업무는 Payroll, 채용 관리, 조직 관리 및 노무 관리, 기타 인사 전반 관련 업무이다. 지원 자격은 신입 또는 경력 1년 차 이하이며 금융 관련 자격증 보유자, 금융기관 경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면접 순이다.  


✔ LX MMA #초봉 4천 이상 #고용안정성 #리뷰 TOP ~8/20

LX MMA에서 ‘3분기 구매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구매이며 모집인원은 한 자릿수이다. 담당업무는 공사 및 설비자재 구매, 원부자재 구매, 구매시스템/협력회사/제반규정 관리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채용검진 △2차면접 △인턴십 △입사 순이다. 인턴십은 4주간 진행되며 인턴십 종료 후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 예정이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