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롯데물산 외… 대기업·중견기업 신입 채용 채용정보

2,806

23-08-10

8월 둘째 주 대기업·중견기업 채용속보

하나캐피탈 모집인원 두 자릿수 채용 시작

롯데물산 경영지원, 전략기획, 마케팅, 시설관리 4개 직무 사원 모집


10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대기업·중견기업 신입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하나캐피탈, 롯데물산, 한화, 크라운제과, hy(한국야쿠르트) 등이 있다. 


 


✔ 하나캐피탈 #초봉 4천 이상 #워라밸 ~8/16

하나캐피탈에서 이달 16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군은 리테일 금융, 기업금융(IB), 리스크/Data분석, IT 등 총 4개이다. 모집인원은 총 두 자릿수이며 근무지역은 직군에 따라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인턴십 순이다. 인턴은 약 12주간 진행되며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 전환 예정이다.


✔ 롯데물산 #초봉 4천 이상 #상여금 #업계 1% ~8/16

롯데물산에서 이달 16일까지 ‘8월 일반전형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경영지원, 전략기획, 마케팅, 시설관리(승강설비, 전기통신)이다. 해당 공고 내 직무 간 복수지원은 불가하며 최종합격 시 A Grade 신입사원으로 채용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L-TAB) △면접전형(역량/PT/인성)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서류전형 결과는 8월 5주 차에 발표 예정이며 인적성전형은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 한화 #초봉 4천 이상 #고용안정성 ~8/20

한화에서 이달 20일까지 ‘HR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Talent Acquisition(채용), 교육·조직문화이다. 모집인원은 각 직무별 한 자릿수이며 근무지는 판교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 2차면접 △채용검진 △인턴십입사 순이다. 인턴십 종료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최종합격자는 신입사원으로 즉시 입사 예정이다. 


✔ 크라운제과 #TOP 중견 #자유로운 퇴근 ~8/15

크라운제과에서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인사, 해외이며 인사 직무는 근태/급여/퇴직금 작업, 전사 사내외교육을 담당하고 해외 직무는 동남아시아/남아메리카 수출 업무를 담당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인턴실습 순이다. 인턴실습 기간 3개월 후, 평가에 따라 채용 검토 예정이다. 


✔ hy(한국야구르트) #초봉 4천 이상 #상여금 #유연근무제 ~8/16

hy(한국야구르트)에서 ‘하반기 공채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군은 영업 관리, 경영 관리, 생산 관리, R&BD로 총 4개이다. 모집인원은 영업 관리는 두 자릿수이며 이외 직무는 한 자릿수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전형 △인턴 전형 △최종 면접 순이다. R&BD 직무 지원자는 1차 면접 전형 대신 AI역량 검사 진행 예정이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