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냥 캣희를 소개합니다! (feat. 캣희 휴지통 아이콘) 취업꿀팁

1,566

23-08-07

긴 눈과 입, 그리고 짧은 팔다리를 가진 귀여운 캣희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냥인데요! 캣희의 인스타 계정에서는 취업을 준비하는 캣희의 일상이 연재되고 있어요. 이력서 사진 찍는 날이나 취준생의 휴가 등 다양한 일상을 볼 수 있답니다. 가벼운 취업 준비 팁이나 서합 부적 같은 선물도 종종 올라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캣희의 인스타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 캣희의 선물: 휴지통 아이콘 🎁


(이미지를 클릭하면 휴지통 아이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캣희가 여러분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어요! 휴지통을 비우면?! 캣희가 반겨주는 휴지통 아이콘이에요. 자소서를 계속 수정하다 보면 최종, 최최종, 진짜_최종까지 파일이 많아지는데요. 휴지통을 비울 때마다 캣희가 귀여워서 폴더를 자주 정리하다 보면 파일이 헷갈릴 일도 줄어든답니다!

캣희 휴지통 아이콘을 영상으로 보고 싶다면? (영상 보러 가기)



🐱 어떻게 설치하나요? 🐱

1. 우선, 아래 링크에 접속 후 두 개의 아이콘을 다운로드해주세요.

(캣희 휴지통 아이콘 다운로드하기)


2. 다운로드한 두 개의 아이콘을 같은 폴더에 저장해주세요. 아이콘 파일을 삭제하면 아이콘 설정이 풀리니 삭제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3. ‘설정’ – ‘개인 설정’ - ‘테마’ – 관련설정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아이콘 변경’을 클릭하고 사진처럼 휴지통(가득참), 휴지통(비어있음) 아이콘을 각각 캣희 휴지통 아이콘으로 바꿔주세요.


4. 이제 마지막이에요! ‘윈도우키 + R’로 실행을 열어 “regedit”을 입력하면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열려요.

 

입력창에 아래의 텍스트를 입력하면 사진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empty, full 파일을 클릭하여 빨간 박스 표시와 같이 맨 뒤에 각각 “,0”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끝!


5. 이제 귀여운 캣희 휴지통 아이콘을 사용해주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캣희의 인스타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