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LG엔솔 외... 제조업계 대기업 인턴·신입 채용 돌입 채용정보

6,150

23-08-03

8월 첫째 주 제조업계 대기업 채용속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우주인재 크루 세 자릿수 대규모 채용 시작

LG에너지솔루션 영업·마케팅, R&D, 생산기술 직군 수시채용 


3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커머스 업계의 인턴·신입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LG에너지솔루션,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 LS엠트론, KCC 등이 있다.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초봉 4천 이상 #상여금 #리뷰 TOP ~8/18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서 이달 18일까지 ‘우주인재 Space Hub 크루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항공우주/기계, 전기전자, 생산기술이며 채용인원은 총 세 자릿수이다. 각 직무 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으며 근무지는 직무에 따라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실무)면접 △채용검진/신원조회 △2차(임원)면접 △3차(CEO)면접 순이다. 최종합격 시 8주간의 인턴 근무 후 실습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 LG에너지솔루션 #초봉 4천 이상 #자율근무제 #자유로운 분위기 ~8/6

LG에너지솔루션에서 이달 6일까지 ‘7월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군은 영업·마케팅, R&D, 생산기술 총 3개이다. 어학 성적(OPIc IH이상 혹은 토익스피킹 160 이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인턴십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지원 시 희망한 직무 기준으로 서류전형부터 최종배치까지 진행 예정이며 개인 사정에 따른 입사시기 조정은 불가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건강검진 △2차면접 △인턴십 순이다.


✔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 #유연근무제 #자유로운 휴가 ~8/15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에서 ‘하반기 1차 신입·경력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군은 PM/TPL, 품질, R&D, 관리 총 4개이다. 각 직무별로 필수요건과 우대사항이 상이하며 본사(경기 안양시) 또는 안산 1공장에서 근무 예정이다. 최종합격 이후 진행되는 채용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업무 수행이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LSA인성검사 △2차면접 △최종합격 및 입사 순이다.


✔ LS엠트론 #초봉 4천 이상 #상여금 ~8/7

LS엠트론에서 이달 7일까지 ‘2분기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군은 S&OP, 영업, 생산기술, 구매, 품질관리 등 총 18개이다. 어학 성적(토익 기준 인문계 700점 이상, 이공계 600점 이상, 토익 외 타 외국어성적 보유자 지원 가능)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신입사원의 경우, 3개월 인턴 근무 후 인턴 전형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온라인 인적성 △임원면접 순이다. 


✔ KCC #초봉 4천 이상 #자유로운 휴가 ~채용 시 마감

KCC에서 ‘3분기 대졸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군은 연구, 생산기술, 영업, 일반관리 총 4개이다. 학점 평균 B 이상(3.0/4.5 만점 기준), 어학 성적(토익 700점 혹은 토익스피킹 IM 혹은 OPIc IL 이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최종합격 시 수습기간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