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아트박스 외… 커머스 업계 인턴·신입 채용 활발 채용정보

1,125

23-07-27

7월 넷째 주 커머스 업계 채용속보

홈앤쇼핑, 아트박스 MD직무 신입사원 채용 시작

인기 스타트업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체험형 인턴 모집


27일 속 깊은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커머스 업계의 인턴·신입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홈앤쇼핑, 아트박스,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올박스, 데일리앤코 등이 있다. 


 


✔ 홈앤쇼핑 #자유로운 휴가 #업계 1% ~8/1

홈앤쇼핑에서 내달 1일까지 ‘3분기 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라이브커머스MD로 4년제 대학 졸업자 혹은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1개월간의 인턴십 기간 중 최종면접과 인턴평가를 거치며 인턴 종료 시점에 정규직 전환이 결정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1차면접 △채용검진 △인턴십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 아트박스 #워라밸 #자유로운 분위기 ~7/31

아트박스에서 이달 31일까지 ‘온라인사업부 MD 채용’을 진행한다. 온라인사업부 MD는 신규상품/브랜드 소싱 및 운영, 제휴몰 운영 및 관리, 판매 분석 및 판매 촉진 계획 수립 등을 담당한다. 커머스 플랫폼 근무 경험자, 각 카테고리 유관 브랜드사/밴더사 근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과제테스트 및 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비포괄임금제 #유연근무제 ~채용 시 마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에서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라이프MD로 프로모션 세팅/운영/데이터 추출, 입점 프로세스 관리 및 영업지원 등을 담당한다. 포토샵 활용 가능자, 엑셀 활용도가 높은 자를 우대하며 지원 시 자유로운 형식의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를 제출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사전과제 및 직무 인터뷰 △최종합격 순으로 최종합격 시 6개월간 근무 예정이다.


✔ 올박스 #자유로운 휴가 #수평적인 분위기 ~7/30

올박스에서 이달 30일까지 ‘SCM팀 영업관리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영업관리는 엑셀을 활용한 매입 및 매출관리, 출하지시 및 재고관리 등을 담당한다. 학력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무역, 유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입사 시 직급은 팀원, 사원급이며 근무부서는 SCM팀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 데일리앤코 #상여금 #업계 1% ~7/31

데일리앤코에서 이달 31일까지 ‘상품기획팀 기획 부문 채용’을 진행한다. 상품기획 담당자는 올리브영 등 유통사 기획 제품 관리, 신제품 개발 및 시장조사, 신규 제조사 소싱 등을 담당한다. 뷰티/패션 제품 OEM/ODM 경험자, 뷰티/패션 제품 상품 개발 경험자를 우대한다. 최종합격 시 3개월의 수습기간 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