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LG전자 외… 대기업·중견기업 신입 채용속보 채용정보

2,125

23-07-13

7월 둘째 주 대기업·중견기업 신입 채용속보

부산은행 각 직무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

LG전자, 현대IMC 정규직 신입사원 모집


13일 속 깊은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에 따르면 각 업계 대기업과 인턴 모집이 활발하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부산은행, LG전자, 현대IMC, SPC, 현대종합금속, 푸본현대생명보험 등이 있다.


 


✔ 부산은행 #초봉 4천 이상 #상여금 #고용안정성 ~7/23

부산은행에서 이달 23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일반, D-IT, IB·자금운용이며 모집인원은 두 자릿수이다. 지역전형은 부산, 경남, 울산 지역에 소재한 학교를 최종적으로 졸업·중퇴한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인성검사 포함) △종합면접 △신체검사 △인턴십 순으로 인턴십 기간에 정규직 전환 심사를 위한 종합평가 및 면접이 진행된다.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5·6급 행원으로 최종 전환된다.


✔ LG전자 #초봉 4천 이상 #고용안정성 #자유로운 휴가 ~7/23

LG전자에서 이달 23일까지 ‘[BS본부] 중반기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Hardware R&D, Mechanical R&D, Software R&D, SW_AI/Big data로 총 4개이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 △LG Way Fit Test △SW코딩테스트 △AI영산면접/영어인터뷰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입사 순이다. 면접 대상자에 한해 별도 어학 성적을 요청하거나 자체 어학 Test를 실시할 예정이다. SW, AI Big data 등 관련 직무는 SW코딩테스트를 진행한다. 


✔ 현대IMC #초봉 4천 이상 #포항 근무 ~7/23

현대IMC에서 이달 23일까지 ‘하반기 일반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생산관리, 생산지원으로 채용인원은 한 자릿수이다. 생산관리 직무는 산업안전기사, 산업안전산업기사 보유자를 우대하고 생산지원 직무는 산업안전기사를 필수 보유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1차 면접전형 △2차 면접전형/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으로 9월 중 회사에서 지정하는 입사일에 입사 예정이다.


✔ SPC #일한 만큼 보상 #워라밸 ~7/23

SPC에서 이달 23일까지 ‘식품기획분석 담당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기획분석으로 자가품질검사 검사기관 운영 및 분석 업무와 식품 소재 연구를 담당한다. 직무 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시험검사기관 관련 업무 경험 보유자, 식품 소재 연구 개발 경험 보유자, 영어 및 제2외국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역량검사/어학Test △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입사 순이다.


✔ 현대종합금속 #상여금 #성장가능성 ~7/23

현대종합금속에서 이달 23일까지 ‘국내 영업사원 전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내수영업부로 모집인원은 한 자릿수이다. 상경, 인문, 어문, 이공 계열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운전 가능자, 영어 회화 가능자를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 푸본현대생명보험 #일한 만큼 보상 #자유로운 휴가 ~7/16

푸본현대생명보험에서 ‘채용전환형 인턴십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GA지원, 결산회계, 계리, 기업문화(총무), 마케팅, 채널기획, 투자운용 등 총 7개이다. 근무지는 서울 여의도이며 9~11월 동안 진행 예정인 인턴십에 참여 가능한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 △1/2차면접 △인턴십/평가 △채용전환 순이다. 


더 많은 채용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