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알면 합격?
BC카드 10분 요약
기업정보

3,086

19-05-23

BC카드 2019년 상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 대비
BC카드 10분요약





BC카드 2019년 상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 대비 ~5.27 15:00 까지

10분이면 끝나는 CATCH기업분석

  


대체 뭐 하는 회사야? 
1. 기업 개요 파악하기

 

비씨 카드는 국내에 존재하는 유일한 신용카드 Processing 업무 대행사로 독점적인 시장지위를 지니고 있다. 

 

 

▽ BC카드 재직자의 평가는?

 

 

 

 

 

좋은 회사? 나쁜 회사? 

2. 기업 능력치 파악하기

 

# BC카드 강점 : 독점적 시장지위


비씨카드는 국내 유일의 신용카드 프로세싱 업무 대행사로, 프로세싱 시장 내 독점적인 지위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중소 카드사의 경우 규모의 경제 효과를 내기 위해 비씨카드의 업무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 비씨카드의 수익 기반은 당분간 안정적으로 유지될 전망이다.

BC카드 기회 : 인도네시아 시장의 성장잠재력

포스트 차이나로 주목받고 있는 인도네시아는 세계 4위의 인구 순위에 해당하는 동남아시아 주요 시장 거점 중 하나다. BC카드는 2015년 일찍이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합작법인을 세우고, 이어 2016년 인도 중앙은행의 지불결제기관인 NPCI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인도네시아 시장의 성장은 장차 BC카드의 新먹거리 발굴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 기업개요 더보기!

▽ BC카드의 재무상태는?

 

 

 

 

뉴스로 보는 기업의 현황

3. 2018 최신이슈?

 

# 한국관광공사-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MOU 체결


BC카드가 외국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국관광공사 및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MOU를 체결했다. 삼사는 몽골 골롬트 은행의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하는 관광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몽골 내 높은 한국선진의료서비스에 대한 수요에 주목하며 기획되었다.


소상공인 지원 특화 제휴카드 출시

BC카드가 하나카드, 링크샵스와 함께 소상공인 지원을 목적으로 나섰다. 소상공인 지원 특화 제휴카드인 동대문 사입카드는 지난 2018년 2월 시장에 소개됐다. 동대문사입카드는 동대문도매시장 이용시 BC기업포인트 0.2% 무제한 적립 혜택, 연회비 0원 등이 특징이다.

 


 

▽ BC카드 최신이슈 더보기!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금주에 많이 본 캐치뉴스